상단영역

본문영역

학습지구력을 키우는 기숙학원 팡스카이 썸머스쿨, 여름방학 기간 시작

학습지구력을 키우는 기숙학원 팡스카이 썸머스쿨, 여름방학 기간 시작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2.06.16 14: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숙학원 팡스카이 썸머스쿨이 여름방학 기간 시작하게 된다.

팡스카이 기숙학원은 하루 14시간 자기주도학습 전문 방학캠프이다. 예비중1부터 예비고3까지 성적에 관계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썸머스쿨이다.

팡스카이 기숙학원은 더 업그레이드된 팡스카이2.0으로 대폭 축소된 조편성으로 교사 1인당 4.5명의 학생 수를 지도하게 되어 보다 섬세하고 집중적인 관리가 이루어지게 되며, Direct Question and Answer의 약자인 D/QnA를 매일 아침 진행하여, 전날 공부한 내용을 다음 날 무작위로 선생님과 묻고 답하며 공부한 내용을 점검과 복습하는 효과를 가져오게 된다.   

기숙학원 팡스카이 썸머스쿨 교사는 서울대, 연세대, 고려대, 의대 재학생 선생님이 지도해주신다. 선생님은 헬퍼 선생님과 일대일 선생님 운영팀 선생님으로 구분 되어 진다. 헬퍼 선생님은 담임 선생님이며, 전반적인 학습을 관리해주시게 된다. 일대일 선생님은 일대일 프로그램을 듣는 학생들에게 과외를 해주시는 선생님이다. 운영팀 선생님은 학생 생활 전반적인 것을 지도해주시는 선생님이다.

팡스카이 썸머스쿨 기숙학원에서는 매일 선생님과 일대일 상담이 진행되고, 일일계획표, 주간계획표를 함께 세우게 되어 하루 14시간 자기주도학습을 진행하게 된다. 수년간 운영해온 팡스카이 썸머스쿨 기숙학원에 참가했던 많은 학생들의 성적상승 사례들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캠프에 참여한 학생들은 캠프가 끝나면 후속 프로그램인 토요공동체에 참여하여 학습 습관을 이어갈 수 있다. 

기숙학원 팡스카이 썸머스쿨에서는 하루 14시간 자기주도학습동안, 하루 2번은 SKY 및 의대 선생님께서는 멘토 특강을 하게 된다. 특강 주제는 학교소개, 학창시절 이야기, 나만의 공부법 등 학생들의 눈높이에 맞는 다양한 소재의 특강을 통해 학생들에게 동기부여를 제공해준다.

팡스카이 썸머스쿨 기숙학원에서는 사대천왕 프로그램이 있다. 사대천왕은 서울대, 연세대, 고려대, 의대 선생님들이 학교를 소개하며 자신의 학교가 최고이다라고 재미있게 풍자한 프로그램이다. 학생들에게도 가장 인기있는 프로그램이다.

학생들에게 방학기간은 중요한 시기이다. 이번 팡스카이 썸머스쿨은 4주 과정과 3주 과정으로 진행한다. 

기숙학원 더 강력해진 팡스카이2.0 썸머스쿨 일정은 7월 17일(일)부터 8월 13일(토)끼지 4주 과정과 7월 24일(일)부터 8월 13일(토)까지 3주 과정이 있다.

관계자는 “3주 과정은 마감이 임박했고, 4주 과정도 조기에 마감될 수 있다. 팡스카이 캠프를 참여했던 학생들의 후기들을 통해 생생한 캠프 생활을 엿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