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하프학사, 격변하는 공무원 시험에 최적화한 학습 및 관리 시스템 제공

하프학사, 격변하는 공무원 시험에 최적화한 학습 및 관리 시스템 제공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2.06.18 14: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2년 6월 18일 일반행정 지방직9급 공무원 필기시험이 치러졌다. 시대 변화와 공무원의 전문성 강화를 위해 대대적인 공무원 시험 개편이 이뤄지면서, 공무원 수험가가 격변의 시기를 맞고 있다. 

이에 따라 공무원 기숙학원 ‘하프학사’에서는 개편되는 공무원 시험과 수험 트렌드에 맞는 커리큘럼과 교육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하프학사는 특허받은 공부법을 기반으로, 시험 난이도에 상관없이 공무원 시험 고득점에 최적화한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다. 이해부터 암기까지 가능한 학습법으로, 합격의 당락을 결정짓는 지엽적인 부분까지 대비할 수 있다. 또한, 안 보고 말하는 연습을 통해 빠르게 학습 완성도를 높여, 학생들의 단기간 고득점 합격을 견인하고 있다. 이런 하프학사의 특허받은 공부법으로 6.18일 지방직9급시험에서 고득점자들을 다수 배출한 이유이기도 하다.

학습에 최적화된 시스템 외에도 단순 출석체크, 수업, 자습의 패턴에 통제만 하는 기본적인 기숙학원 운영 시스템을 벗어난 학생 관리 시스템을 도입해 전통 기숙학원의 시스템으로 효율적인 학습을 돕는다. 전문 인력들을 배치해 학습에 집중할 수 있는 수험 환경을 조성하며, 본사 직속 관리 및 최신 공무원 시험 트렌드를 고려한 체계적인 학습 관리를 제공한다.

특히, 단순히 수업을 듣고 끝나는 것이 아닌, 제대로 된 공부법을 적용해 같은 1시간을 공부하더라도 그냥 열심히 하는 것보다 공부법을 명확히 하여 몸 기억하기 때문에 더욱 높은 학습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수업부터 수업의 이해와 암기, 지엽적인 부분까지 빠르게 습득할 수 있어, 수험 기간을 단축할 수 있다.

하프학사 관계자는 “공무원 시험 고득점 합격을 위한 학습 및 관리 시스템을 통해 전략적으로 시험에 대비할 수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6월 18일 치러진 지방직 공무원 필기시험에서도 하프학사 원생들이 좋은 성적을 거두며 유리한 입지를 점했다”며 “지엽적인 부분까지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는 하프학사만의 차별화된 공부법으로 고득점을 낼 수 있었다는 학생들의 평가가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공무원 학습에 최적화한 시스템을 통해 공무원 시험의 대표 수험가인 노량진에서 수험생들의 선택을 받고 있으며, 코로나 시기 인원수 제한 상황에서도 문전성시를 이루며 그 저력을 입증한 바 있다”며 “무조건 단순하게 열심히만 해서는 안된다. 공부법을 제대로 알고 열심히 하는 사람의 결과물을 따라올 수 없으므로, 공무원 시험 격변의 시기에 대비한 최고의 수험 전략은 바로 공부법에 있다”고 전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