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박문각, '이준현 채움팀' 영입…7월 중 신규 강의 개강 및 이벤트 진행

박문각, '이준현 채움팀' 영입…7월 중 신규 강의 개강 및 이벤트 진행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2.06.17 14:4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험교육 대표기업 ‘박문각’이 ‘이준현 채움팀’을 영입해, 오는 7월 중 신규 강의를 개강한다고 밝혔다. 

박문각은 새로 영입한 이준현 채움팀과 기존 박문각 대표 교수진을 통해 합격을 위한 탄탄한 커리큘럼을 구성하고, 두 교수진의 시너지 효과로 더욱 높은 퀄리티의 강의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이준현 채움팀은 법원, 등기, 검찰, 교정 공무원 시험 대표 강사진으로, 95%의 합격률(K사 2021 면접특강 참석자 기준 합격률)을 기록한 바 있는 26년 강의 경력의 교수진으로 구성돼 있다. 공시생들에게는 전국 수석 합격, 비전공 합격, 단기 합격, 고교 졸업 합격, 최연소 합격 등의 수식어로 잘 알려져 있다.

이준현 채움팀은 오는 7월 4일(월) 박문각에서 신규 강의를 오픈할 예정이다. 이준현 채움팀의 신규 강의에는 △민법/형소법-이준현 △국어-신동수 △한국사-정우교 △영어-이아람, 권혁민 △헌법-정인홍 △형법-박지용 △민소법-이영민 △상법-이상수 △부동산등기법-김기찬 △교정학-이준 등이 있다.

아울러 박문각은 이준현 채움팀 신규 강의 오픈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준현 채움팀 연간반, 기숙반 수강생 전원에게 에어팟 프로를 증정하며, 타 학원 수강자가 박문각에 새롭게 등록하는 경우 수강료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이준현 채움팀 박문각 영입 소식 소문내기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소문내기 이벤트는 박문각이 지정한 커뮤니티에 해당 소식을 게재 후, 이를 인증하면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에어팟 프로, 스타벅스 및 베스킨라빈스 모바일상품권 등의 선물을 증정한다.

박문각 관계자는 “실력 있는 강사진으로 구성된 이준현 채움팀 영입으로 합격을 위한 더욱 고퀄리티의 강의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영입 기념 다양한 이벤트 및 특전도 제공하고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