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비슬라, 영화 '버즈 라이트이어' 개봉 기념 할인 및 리뷰 이벤트 진행

비슬라, 영화 '버즈 라이트이어' 개봉 기념 할인 및 리뷰 이벤트 진행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2.06.20 09:0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슬라(VISSLA)에서 ‘버즈 라이트이어’ 영화 개봉 기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본 행사에서는 신제품 버즈 라이트이어 디퓨저를 포함한 모든 제품을 10% 추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스토어찜 고객에 한해 5% 추가 할인이 적용되고 무료배송 혜택까지 제공된다.

리뷰 이벤트에서는 베스트 리뷰를 선정해 네이버페이 10,000포인트를 지급한다. 또한, 구매리뷰와 한달 구매리뷰를 함께 남기면 그 중 추첨을 통해 비슬라 디즈니 디퓨저 본품 11종 중 1개를 선택해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비슬라는 실내 디퓨저 전문 브랜드로서 프랑스 베르사유 ISIPCA 조향 스쿨의 마스터 과정을 졸업한 월드클래스 조향사들이 직접 조향에 참여한 디퓨저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곡물에서 추출한 자연 발효 주정 베이스를 사용한 1등급 향료 품질로, KCL 및 CHEMP 신고를 완료함으로써 안전성을 확보한 바 있다.

버즈 라이트이어 디퓨저(스페이스 라이트 향)는 탑노트의 시트러스 향조와 미들노트의 씨 브리즈&선인장 조합이 청량하게 어우러지다가 히노키, 오드 우드로 묵직하게 마무리된다. 4mm 두께의 스틱으로 발향 성능을 극대화했으며, 발향을 방해하지 않는 실리콘 캐릭터 장식과 세련된 바틀 디자인이 더해졌다.

그 밖에 자스민(오리엔탈 자스민 향), 벨(시크릿 로즈 향), 애리얼(언더더씨 플라워 향), 앨리스(골든 애프터눈 향) 등 다채로운 라인업이 마련돼 있다. 각 캐릭터의 특성에 걸맞은 향과 디자인으로 개인별 취향에 따른 선택이 용이하다.

업체 관계자는 “비슬라 디퓨저는 디즈니 공식 온라인 스토어, 올리브영 온라인몰, 와디즈 등을 통해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며 제품력을 검증 받았다. 행사 기간 중 자사 제품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상세 내용 및 제품 구매는 ‘비슬라(VISSLA)’ 스마트스토어에서 이용 가능하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