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울릉도산 마가목 담은 '마가보감'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울릉도산 마가목 담은 '마가보감'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2.06.21 16:2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름산림농산이 천혜의 자연환경을 자랑하는 울릉도에서 자생하는 ‘마가목’을 담은 신제품 ‘마가보감’을 출시하며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마가목은 장미과에 속하는 식물로, 말의 이빨 모양과 비슷하게 생겨 마가목이라고 불린다. 열매는 익은 뒤 붉은빛을 보이며 시큼하고 떫은맛을 특성으로 한다. 

이는 강한 생명력을 보이며 여러 가지 효능을 자랑한다. 뼈와 근육을 튼튼하게 해주는 효과가 있어 중풍 환자에게 도움을 주고, 이뇨 작용을 활발히 도와 체내 노폐물 배출에 도움을 준다. 항산화 물질도 풍부하며,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한다. 마가목물로 반신욕을 하면 아토피와 습진 등을 관리할 수 있고, 껍질을 달여 마실 경우 폐 질환이나 기관지염 등을 안정시키는 효능을 지니고 있다. 

실제로 동의보감에서도 마가목은 몸이 허약한 사람한테 도움을 주고, 이뇨 작용과 변비 완화, 피로 개선과 양기가 세지는 데에 도움이 된다고 기록이 되어 있어 이를 확인할 수 있다. 

마가보감은 이러한 효과가 확인이 된 마가목과 엉겅퀴를 함께 주원료로 담은 제품이다. 마가목엉겅퀴혼합추출물을 약 73% 함유한 고함량 제품으로, 특히 무공해 청정지역인 울릉도 야생에서 자라는 마가목만을 사용했다. 

엉겅퀴 또한 깨끗한 산간지역에서만 채취할 수 있는 식물인데, 마가보감에 사용되는 엉겅퀴도 울릉도에서 자생하는 것 만을 활용했다. 육지의 엉겅퀴보다 약성이 우수해 안심하고 섭취를 할 수 있다. 

매일 건강관리가 필요한 중년 이상의 연령대, 면역 개선이 필요한 아이들, 잦은 음주로 피로감을 호소하는 현대인들 등 남녀노소 체질에 관계없이 섭취를 할 수 있어 온 가족이 함께 챙기는 건강식품으로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현재 울릉산림농산은 마가보감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마가보감 2박스 구매 시 추가 1박스와 함께 침향 1박스(5환)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울릉도 천혜의 자연환경에서 만날 수 있는 마가목과 엉겅퀴를 한 포에 담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울릉도의 원료를 바탕으로 소비자들의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을 연구하고, 울릉도 농민과 상생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