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위더스 교육, CPA 공인회계사 최대 200% 환급 이벤트 진행

위더스 교육, CPA 공인회계사 최대 200% 환급 이벤트 진행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2.06.22 15:2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점은행제 교육기관인 위더스 원격평생교육원이 CPA 공인회계사 자격증을 준비하는 학습자들을 위해 ‘CPA 공인회계사 200% 환급반’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공인회계사는 기업/기관 내 필수 직무로 고액 연봉과 높은 직무 만족도를 보이고 있으며, CPA 자격증 취득 후에는 법조계, 금융계, 공공기관 등 다양한 진로를 선택할 수 있다.
 
이러한 공인회계사 시험을 보기 위해서는 자격요건이 필요하다. CPA 선이수 과목으로 경제학 1과목, 경영학 3과목, 회계학 4과목을 수강해야 한다. 이는 학점은행제를 통해 15주 만에 응시자격을 획득할 수 있다.
 
이에 위더스 원격평생교육원은 ‘CPA 공인회계사 200% 환급반’을 제공하며, 학습자들의 CPA 취득을 돕고 있다. 2022년 57회 최종 합격 시, 200% 환급을 제공하며, 2023년 58회 최종 합격 후 합격 수기 작성시에는 100% 환급을 제공한다.
 
특히, 위더스 교육원에서 CPA 시험을 준비할 경우, 학점당 만 원으로 최대 80% 할인을 제공하며, 전 과목을 보유하고 있어 교육원 이동 없이 학점 선이수를 진행할 수 있다.
 
더불어, 학습자별 밀착 관리를 제공해 문자, 메일 등으로 학사 일정을 놓치지 않도록 관리해주며, 언제 어디서든 수강할 수 있도록 100% 모바일 수강환경을 제공한다.
 
위더스 평생회원으로 전환 시에는 CPA 과목 무제한 복습 수강이 가능하며, CPA 입문을 위한 회계원리 스타 강사 강의도 20% 할인된 가격에 수강할 수 있다.
 
또한, 위더스 평생교육원은 멀티플래너 제도를 도입해 CPA 관련 공인회계사 응시자격, 학위취득 등 문의, 학습 관련 문의 등 전문적인 상담도 제공하고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