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대방고시, '2023 간호직공무원 합격반' 강의 오픈

대방고시, '2023 간호직공무원 합격반' 강의 오픈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2.06.24 09:4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 오프라인 기술직 공무원 전문 학원 대방고시가 ‘2023 간호직 합격반’ 강의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대방고시의 간호직 합격반 강의는 수많은 합격자를 배출해 낸 유명 강의로 대방고시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간호직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간호직 초시생 가이드와 2017년부터 현재까지 역대 간호직 채용 현황을 제공하며 수강생들의 효과적인 시험 준비를 돕는다. 또한, 최대 규모의 학원 시설, 역대 기출해설 특강을 제공하며 수험생들의 합격을 위한 최적의 학습 시스템과 환경을 제공한다.

특히, 대방고시의 간호직 합격반 강의에는 과목별 전문 교수진이 대거 포진해 눈길을 끈다. 간호관리·지역사회간호의 김헌경 교수를 비롯해 생물 과목의 박노광, 박태양 교수, 국어 송하라 교수, 영어 헤더진 교수, 한국사 오태진 교수 등 오랜 경험과 풍부한 노하우 갖춘 교수들의 강의를 제공받을 수 있다.

강의는 기초이론부터 기본이론, 심화이론, 단원 별 기출 문제풀이, 실전 동형 문제풀이, 파이널 특강까지 체계적인 맞춤 커리큘럼을 통해 수강생들의 고득점을 돕는다. 또한, 최신 법안을 완벽하게 반영하고 출제 경향에 맞춘 간호직 전문 교재를 저자 직강으로 들을 수 있다.

강의를 신청한 수강생들에게 다양한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전 과정 무제한 수강, 총 7회 모의고사 무료, 필기 합격 후 면접 특강 무료, 1대 1 전문 코칭 무료 상담 서비스, 수강기간 내 합격 시 100% 환급, 기본서 무료 제공, 현장 강의 무료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이 마련돼 있다.

대방고시의 관계자는 “대방고시의 간호직 합격반 강의는 경험이 풍부한 교수진들의 강의를 통해보다 효과적으로 시험에 대비할 수 있는 강의”라며 “간호직을 준비 중인 수험생이라면 이번 2023 간호직 합격반 강의를 통해 시험에 완벽 대비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