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고객관리 프로그램 '공비서', 자체 쇼핑몰 생활백서 신규 입점 기념 이벤트 진행

고객관리 프로그램 '공비서', 자체 쇼핑몰 생활백서 신규 입점 기념 이벤트 진행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2.06.24 10:4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관리프로그램 공비서가 자체 쇼핑몰 공비서스토어에 생활백서가 신규 입점한 것을 기념하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공비서의 자체 쇼핑몰인 공비서스토어는 최근 뷰티 제품뿐만 아니라 샵주들이 더 다양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라이프 스타일 카테고리를 오픈했으며, 해당 카테고리에 매일 쓰는 제품을 착한 가격, 더 착한 성분으로 만나는 생활백서가 입점한 것이다.

공비서스토어는 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 오픈 및 생활백서 입점 기념으로 오는 26일까지 스토어 이용 고객들에게 3만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해당 할인 쿠폰은 생활백서 제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다.

공비서스토어를 운영하는 CRM프로그램 공비서는 뷰티샵을 운영하는 샵주들이 고객, 매출, 예약 관리를 더욱 손쉽게 할 수 있도록 한 프로그램이다. 직원, 재고관리 등에도 도움을 주며, 자동 문자 기능까지 갖추고 있다.

고객관리프로그램 공비서는 PC 기능을 모바일 앱에서 그대로 사용할 수 있도록 연동 되어 있어 뷰티샵주들이 시술 중이거나 바쁜 상황이나 퇴근 후 집에서도 예약상황, 일정 등을 갔다 할 필요 없이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회원관리프로그램 공비서는 샵주들의 요금에 대한 부담을 줄여주고자 프리미엄 요금제를 이용할 경우 요금의 100%를 포인트로 제공해 주며, 이 포인트는 공비서 자체 쇼핑몰 '공비서스토어'에서 결제 및 문자 요금 충전 시에 사용할 수 있다.

공비서 관계자는 “샵 운영에 필수로 자리 잡은 네일샵 고객관리앱 공비서는 가입 샵이 빠르게 늘어남에 따라 샵주들을 위한 활동들을 더욱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다”면서 “이번 이벤트 역시 그 일환”이라고 전했다.

미용실고객관리프로그램 공비서는 장기 약정, 가입비 불합리한 해지 수수료가 없으며, 자세한 문의는 공식 카카오톡 채널, 이벤트 내용 확인은 공비서스토어를 통해 각각 진행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