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탐니크', 롯데백화점 미아점 비다벨로 공식 입점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탐니크', 롯데백화점 미아점 비다벨로 공식 입점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2.06.24 14:0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향기 전문 뷰티 브랜드 ‘탐니크(TAMNIQ)’가 롯데백화점 미아점 비다벨로에 공식 입점했다고 밝혔다.

비다벨로(VIDA’BELLO)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엄선된 코스메틱 뷰티 브랜드를 선보이는 편집 멀티숍이다. 이곳에 입점한 탐니크는 자사의 대표 제품인 고체 향수를 비롯해 바디스프레이, 바디로션, 바디워시 등을 선보인다.

탐니크 고체 향수 ‘러셀브 솔리드 퍼퓸’은 알코올 함량이 적은 크림 타입의 바르는 향수로, 체온에 스며들어 은은하고 오래도록 향이 지속되는 것을 특징으로 한다. 액체 향수와 다르게 휴대가 간편하고, 따로 소분할 필요 없이 파우치에 마치 핸드크림처럼 넣고 가볍게 다니면서 원할 때에 꺼내 언제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다. 

양 조절도 가능해 본인의 취향에 맞게 향수를 조절해서 바를 수가 있다. 알코올 향도 나지 않아 제품 본연의 은은한 향이 오래 유지가 되며, 나의 체취와 어우러져 나만의 시그니처한 향을 완성할 수 있다.

탐니크의 바디 케어 라인인 바디스프레이, 바디로션, 바디워시 등도 롯데백화점 미아점 비다벨로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다. 퍼퓸처럼 발향이 오래 지속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며, 촉촉한 보습력도 느껴볼 수 있다. 

바디 제품에는 보습 성분인 히알루론산이 함유돼 있어 우수한 보습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향은 릴리아나, 올루쓰, 디베쏘 등 총 3가지로 준비돼 있어 개개인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킨다. 릴리아나는 플로럴 계열, 올루쓰는 프루티 계열, 디베쏘는 중성적인 머스크 향으로 각자 개성을 드러낼 수 있다. 

탐니크는 롯데백화점 미아점 비다벨로에서 오는 11월 30일까지 매달 특색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제품 할인을 비롯해 사은품 증정과 같은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탐니크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탐니크 관계자는 “많은 고객들의 향기로운 일상을 위해 온라인을 넘어서 오프라인까지 매장 확대에 나서고 있다”며 “롯데백화점 미아점 비다벨로에 방문하셔서 탐니크의 럭셔리 향수 제품을 직접 체험해보는 즐거운 시간이 되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