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주방용품 브랜드 '키치니스', 프리미엄 주방용채칼 출시 및 이벤트 실시

주방용품 브랜드 '키치니스', 프리미엄 주방용채칼 출시 및 이벤트 실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2.06.27 10:4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주방용품 브랜드 키치니스(Kichenis, 대표 성용화)는 주방용채칼 신제품 ‘멀티 프리미엄 채칼’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한 할인 및 이벤트를 시작했다.

금번 출시된 키치니스 주방용채칼은 초강력 절삭력을 구현해 당근, 오이 등과 같은 각종 야채를 힘을 덜 주면서도 보다 편리하고 효과적으로 슬라이스 할 수 있도록 고안된 제품으로, 감자나 사과, 오렌지 껍질 등에 대한 필러기능 사용도 적용됐다. 감자 다듬기나 씨눈제거에도 용이하도록 했다.

한 면은 필러, 반대면은 채칼의 더블 헤드 멀티필러의 스텐 양날 톱니방식으로 파인애플과 같이 두꺼운 껍질의 과일도 쉽게 벗겨낼 수 있고 이 외에도 상황에 맞도록 적절하게 사용할 수 있게 했다. 

여기에 편리한 그립감을 위한 곡선가공처리 디자인, 97g에 불과한 가벼운 무게로 장시간 사용해도 손목에 무리가 가지 않으며 보관이 용이한 고리형 손잡이로 건조나 보관 시에도 유용하도록 했다.

키치니스는 이 주방용채칼 ‘멀티 프리미엄 채칼’의 출시와 브랜드 런칭 3주년을 기념해 공식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47%의 높은 할인율을 적용해 판매 중이다. 구매수량과 무관하게 무조건 무료배송도 적용 중이며, 제품 구매 시 활용도 높은 멀티강판도 추가로 증정한다. 프리미엄 포토평 후기 이벤트도 진행해 커피 쿠폰도 제공한다.

키치니스는 주방가전 분야 전문가이자 해외 요리대학 수료 후 오랜 주방경력을 쌓은 셰프 출신의 성용화 대표가 직접 런칭 후 제품개발을 해 오고 있는 브랜드로, 때문에 셰프가 직접 사용하고 필요로 하는 주방용품 브랜드라는 점에서 신뢰도를 쌓아 왔다.

브랜드 관계자는 “코로나19 시기로 인해 외식보다 직접 요리하는 가정이 늘어나 주방용품 수요가 증가했고 그에 따라 더욱 편리한 제품을 선보여야 한다는 생각에 금번 주방용채칼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출시 초기임에도 불구하고 채칼 추천 제품으로 많이 알려지고 있어 고객 분들께 감사 드리고, 주방용채칼 외에도 앞으로도 더 좋은 제품을 선보여 나가겠다”고 전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