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하이클래스군무원 '2023 군무원 합격 전략 설명회' 개최

하이클래스군무원 '2023 군무원 합격 전략 설명회' 개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2.06.28 15:2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클래스군무원이 2023년도 군무원 시험을 앞두고, ‘2023 군무원 합격 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

오는 6월 30일 오후 2시 30분 하이클래스군무원 5층에서 열릴 이번 ‘2023 군무원 합격 전략 설명회’에서는 2021년 전체 수강생 중 응시인원 대비 최종 합격자 비율 45%의 높은 합격률을 거둔 하이클래스군무원만의 합격 노하우를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설명회는 1부 군무원 오리엔테이션, 2부 군무원 과목별 학습전략으로 구성했다. 1부에서는 군무원과 군무원 시험 전반에 관한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하고, 2부에서는 군무원 공부 방법, 과목별 학습 전략 등 수험생을 위한 합격 노하우를 공유한다.

특히, 하이클래스군무원 인기 교수진인 국가정보학 김흥수 전임교수, 국어 문정호 전임교수가 강단에 올라 처음 군무원을 준비하는 수험생도 단시간에 고득점 합격할 수 있는 합격 노하우를 전수할 예정이다. 단, 일정에 따라 참석 교수진은 변경될 수 있다.

설명회 참석자 전원에게 특별한 혜택도 주어진다. 군무원 가이드북과 당일 수강 신청 시 사용할 수 있는 하이클래스군무원 현장 강의 프리패스 10%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텀블러를 증정한다. 참가비는 무료다.

‘2023 군무원 합격 전략 설명회’ 참가 신청은 하이클래스군무원 홈페이지에서 접수할 수 있다. 설명회 전 오후 1시 또는 설명회 종료 후 현장 상담도 가능하다. 단, 선착순 마감되고, 현재 하이클래스군무원 수강 중인 경우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된다.

하이클래스군무원 관계자는 “이번 설명회는 군무원 시험을 처음 준비하거나 의지가 약해 혼자 공부하기 힘들어 동기부여가 필요한 수험생, 그리고 1년여 앞으로 다가온 군무원 시험을 시행 착오 없이 단기 합격하고자 하는 수험생에게 가장 빠르고 정확한 합격의 길을 제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하이클래스군무원은 2019년부터 전국의 수많은 합격자를 배출한 국내 최대 규모의 군무원 전문 교육기관이다. 대규모 스터디 카페형 자습실을 무료로 개방하고, 넓고 쾌적한 휴게실 등 우수한 교육환경을 구축하고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