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다시없을 시원한 혜택"…스마트학습 밀크티, 네이버 쇼핑라이브 실시

"다시없을 시원한 혜택"…스마트학습 밀크티, 네이버 쇼핑라이브 실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2.06.30 08: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재교육과 천재교과서가 30일(목) 오전 11시부터 한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한다. 밀크T 관계자는 6월 마지막 날을 기념하여 역대급 혜택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네번째로 진행되는 '천재교육X밀크티' 네이버 쇼핑 라이브는 1회 첫방송부터 3회인 지난 방송까지 누적 시청자 수 5만 5천명을 기록하며 학부모와 학생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이러한 성원에 부응하는 동시에, 곧 있을 여름방학에 대한 학습 공백 고민을 해소해주기 위해서 이번에도 혜택과 학습 노하우가 가득 담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는 것이다.

먼저 밀크T아이부터 밀크T초등과 중등인강 밀크T중학/고등까지 천재교과서의 스마트학습 서비스를 100원에 14일간 체험할 수 있으며, 이들에게는 네이버페이 1만원과 정관장 홍이장군 키즈랩 프로바이오틱스가 전원 증정된다. 5세~6세 유아학습지 밀크티아이와 초등인강 밀크티초등의 경우 한정판 듬이 캐릭터 가방도 전원 증정된다.

또한 라이브를 통해 천재교육 도서 구매 시, 기본 도서 10% 할인에 네이버 포인트 3% 적립이 가능하다. 여기에 ‘함께 보면 좋은 문제집’ 또는 ‘홍이장군 키즈랩 프로바이오틱스’를 추첨을 통해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뿐만이 아니다. 천재교육 문제집과 밀크T 체험을 동시에 진행할 경우 100명을 추첨해 네이버페이 1만원을 추가로 증정하며, 댓글 소통이 활발한 이들과 퀴즈를 맞춘 시청자들에게는 남녀노소 모두에게 인기인 포켓몬빵 3개입을 추첨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이처럼 역대급 혜택을 제공하는 천재교육 및 스마트학습 천재교과서 밀크티가 진행하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네쇼라)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 내에서 천재교육 혹은 밀크T를 검색하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천재교과서 밀크티는 천재교육의 41년 학습 콘텐츠와 AI 인공지능 기술을 결합해 최상의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마트학습이다. 5세~6세 유아 학습지부터 초등인강, 중학인강과 고등인강까지 전 연령별 수준에 맞는 학습 콘텐츠를 선보이며, 1:1 학습 관리 및 첨삭을 통해 정교하고 체계적인 학습 관리가 가능하다. 무료체험 신청 및 자세한 학습 콘텐츠 설명은 30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