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서울 덴마크보청기 부천-안양센터, 여름 맞이 할인 행사 진행

서울 덴마크보청기 부천-안양센터, 여름 맞이 할인 행사 진행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2.06.30 12:1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덴마크보청기 부천중동센터와 안양평촌센터에서는 여름 시즌을 맞아 보청기 신규 구입시 50~70% 할인에 양이 구입시 추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특히 장마로 습한 날씨가 이어지는 가운데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방습제(100명 한정)를 무상 제공하고, 보청기 무료 점검 및 청소 서비스를 제공한다. 신규 구매 고객에게는 소형 벽시계를 증정하며, 이 행사는 자회사인 오티콘보청기 안산시화센터와 인천부평센터에서도 동시에 진행된다.

64채널, 48채널 오티콘 최신 보청기인 프리미엄 모어, 오픈S, 오픈을 구입할 경우 구형보청기와 타사보청기 보상판매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해당 프리미엄 제품의 경우 3년 무상 보증(2년 무상+추가 1년(엠프제외))을 받을 수 있다. 

청각장애등급을 가진 경우에는 정부지원금 131만원으로 정부 급여 보청기를 구입할 수 있다. 오티콘보청기 64채널 G500, 48채널 G400, F300 충전보청기(다이렉스전용), PG30C, PG30에 대해 정부 지원을 받을 수 있으며, 경도난청에서 중도 심도 난청까지 다양한 난청에 적합하다.

본 센터 지역을 포함해 군포, 의왕, 시흥, 화성 등 수도권에 거주하는 국가유공자, 차상위계층, 기초생활수급자, 농아인, 90세 이상 어르신, 참전유공자, 중증장애인은 사랑의 보청기 나눔 혜택을 받을 수도 있다.

허철규 대표 원장은 “온도와 습도가 높은 여름 장마철에는 귀 건강 관리는 물론 보청기 관리에도 각별한 주의가 필요한 시기”라며, “센터에서는 여름맞이 행사로 다양한 혜택은 물론 보청기를 통한 난청관리, 청능재활과 난청 예방을 위한 무료청력검사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니 난청으로 어려움을 겪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