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고흥 남계지구 핵심 입지… '승원팰리체 하이엔드' 그랜드 오픈

고흥 남계지구 핵심 입지… '승원팰리체 하이엔드' 그랜드 오픈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2.06.30 14:0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흥 남계지구 핵심 입지에 들어서는 프리미엄 아파트 ‘고흥 남계지구 승원팰리체 하이엔드’가 금일 6월 30일(목) 그랜드 오픈했다. 

‘고흥 남계지구 승원팰리체 하이엔드’는 전체 183세대 규모로 공급되며 전용면적 84㎡, 126㎡로 구성됐다. 고흥 최초 중대형 아파트라는 프리미엄과, 혁신 평면구조 프리미엄, 다락 구조 특화설계 등이 적용돼 오픈 전부터 수요자들의 뜨거운 관심이 이어졌다. 

오픈과 함께 6월 30일부터 7월 1일까지 이틀 간 모델하우스에서 방문접수 신청이 가능하며, 7월 2일 당첨자 발표와 동호수 공개 추첨을 진행한다. 이와 함께 금일부터 오픈 3일 동안 L사 명품백, 가전, 상품권 등 추첨을 통한 푸짐한 경품행사도 진행하며 방문객 전원에게는 소진 시까지 컵라면 한 박스를 선물로 제공한다.

한편, ‘고흥 남계지구 승원팰리체 하이엔드’는 2년 연속 국가대표 브랜드 대상을 비롯해 한경 주거문화 대상 등을 수상한 승원건설그룹의 승원팰리체 프리미엄에 걸맞은 고품격 주거 공간을 구현했다. 4Bay 혁신설계를 더해 남향의 장점인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했으며 스크린골프장, 휘트니스, GX룸 등 수준 높은 커뮤니티 시설을 조성했다. 여기에 세대별 전용창고 제공으로 효율적인 공간 활용이 가능하다. 

고흥 남계지구 핵심 입지에 위치하는 만큼 탄탄한 인프라도 강점이다. 고흥군청, 읍사무소, 법원 등 각종 관공서나 행정시설, 하나로마트와 고흥전통시장 등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상권으로 중심생활을 누릴 수 있다. 교통망 또한 우수해 주변 지역으로의 진출입이 용이하다. 고흥~여수를 잇는 팔영대교, 고흥로, 고흥IC, 고흥공용터미널 등 사통팔달로 뚫린 광역 교통망이 확보된 입지다.

단지 옆으로는 고흥천과 어린이공원, 봉황산, 마치산, 옥하공원, 공설운동장이 자리하며 고흥동초, 고흥여중, 고흥중, 고흥고, 고흥산업과학고 등 교육 인프라도 잘 갖춰져 있다. 

‘고흥 남계지구 승원팰리체 하이엔드’ 관계자는 “승원팰리체가 2020년 성공적으로 분양을 마친 ‘고흥 승원팰리체 더퍼스트’에 이어 2차로 선보이는 현장으로, 모델하우스 오픈과 동시에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라며 “푸짐한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는 만큼 많은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고흥 남계지구 승원팰리체 하이엔드’ 모델하우스는 고흥군 고흥읍 등암리에 위치하며, 자세한 정보는 모델하우스 방문과 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