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예술작품 품은 고품격 전세형 임대아파트 '아르니 퍼스트' 7월 오픈

예술작품 품은 고품격 전세형 임대아파트 '아르니 퍼스트' 7월 오픈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2.06.30 15:2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 아산의 입지 호재를 합리적으로 누리는 올전세형 고품격 하이엔드 아파트 ‘아산 아르니 퍼스트’가 7월 오픈한다.

‘아산 아르니 퍼스트’는 30여년의 역사와 노하우를 통해 2021년 5월 기준신용평가등급 A0등급을 획득한 새천년종합건설(주)이 새롭게 선보인 하이엔드 아파트 브랜드다.

경주 ‘KTX신경주역 천년가 센텀스카이’, 경남 ‘양산 천년가 더힐’, 강릉 ‘천년가밸로채’, 광주 ‘백운광장역 천년가 헤리시티’ 등 전국 각지에서 성공적으로 분양을 완료하며 축적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Art(예술)과 Annee(시대)를 조합한 아르니(ARNEE)라는 브랜드명에 걸맞은 고품격 주거공간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를 위해, 아산 최초로 유명미술작가와의 아트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단지 내에서 예술작품을 감상하는 느낌을 줄 수 있는 예술특화설계를 도입했다.

단지는 전 세대 선호도 높은 전용면적 84㎡ A·B타입, 총 498세대 대단지로 조성되며, 29층 초고층 랜드마크로 조성돼 탁 트인 신정호유원지를 조망할 수 있다. 일부 세대는 4Bay 혁신설계로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했다. 단지 내에는 최신 주거 트렌드를 적극 반영해 반려동물을 위한 펫파크를 비롯 게스트하우스, 스크린골프, 입주민라운지, 건식사우나 등 명품 커뮤니티가 마련된다. 

또한, 민간임대 아파트인 만큼 일반분양 아파트 수준의 상품과 내부 마감재 등을 적용해 공공임대주택보다 상품성 측면에 있어 훨씬 우수해 수요자들이 선호한다는 점도 눈길을 끄는 요인이다.

단지 바로 앞에는 유치원은 물론 도보 5분 거리에 신정초·중이 위치해 있고 아산중·고 온양중·고, 온양여중·고, 한올중·고, 온양용화중, 순천향대학교 등 학군이 형성돼 있어 쾌적한 교육환경을 자랑한다. 농협하나로마트, 하이웨이클럽마트, 롯데마트, 이마트, 온양전통시장, 아산시청, 아산교육지원청 등 생활 편의 인프라도 풍부하다.

사통팔달 쾌속교통망으로 시내외로의 진출입이 용이하다. 온천대로, 충무로, 곡교천로, 이순신대로는 물론 아산시외버스터미널, 1호선 온양온천역, 천안아산역 등 다양한 단지 가까이에서 이용 가능하다.

이 밖에 축구장, 야구장, 족구장, 인라인스케이트장 등을 갖춘 곡교천 시민체육공원, 곡교천 수변공원, 신정호 국민관광지 등이 인접해 자연 속에서 쾌적하고 여유로운 힐링 라이프를 경험할 수 있다.

대규모 인구유입에 따른 인프라 확충 및 직주근접 프리미엄 등 미래가치도 탄탄하다. 삼성디스플레이 14조원 투자(예정), 삼성전자 나노시티 온양캠퍼스, 아산현대모터스밸리, 아산테크노밸리 등 각종 호재가 예고돼 있다.

‘아산 아르니 퍼스트’ 관계자는 “주택도시보증공사(HUG)가 임대보증금 100%를 보증하는 올전세형 프리미엄 민간임대 아파트로 10년동안 이사걱정, 주거비 부담 없이 안정적으로 하이엔드 주거공간을 누릴 수 있다”며 “명의변경이 가능하고 청약통장 없어도 만 19세이상이면 누구나 청약이 가능해 높은 경쟁이 예상된다”고 전했다.

‘아산 아르니 퍼스트’는 7월 중 오픈 예정이며, 주택전시관은 충청남도 아산시 풍기동에 자리한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