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화정 '제리킹 영어학원', 여름방학 특강 3주과정 21일 개강

화정 '제리킹 영어학원', 여름방학 특강 3주과정 21일 개강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2.07.05 11:3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정영어학원 ‘제리킹 영어학원’은 여름방학 영어특강 2022년 여름방학 '3주 단기 완성'을 실시하기로 하고 수강생을 모집 중이다.

여름방학은 학업 성취도를 높이는데 가장 중요한 시점인 만큼 ‘제리킹 영어학원’은 매년 여름 그 해 현 중고등 영어수업에 필요한 내용을 적용해 여름방학 특강 커리큘럼을 준비하고 특강을 진행하는데, 금번 여름특강 '3주 단기 완성'은 단기간 내에 영어성적을 향상시킬 수 있는 속도전을 고려해 준비된 강의다.

패키지 강의는 오는 7월 21일(목)부터 8월 9일(화)까지 진행되며 주로 중등부.고등부 학생들에게 필요한 단기 특강의 문법. 독해. 모의고사가 주를 이룬다. 화정영어학원 '제리킹 영어학원'은 방학마다 3주 단기특강을 통해 학생들의 영어성취도를 높이려 한다. 

예비중등부를 위한 기초문법특강부터 중고교 시험에 나오는 필수 문법, 예비고1, 예비고2, 예비고3 모의고사 유형&실전 특강 등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화정중등영어방학특강 전문학원을 찾거나 고등영어방학특강을 찾는 경우 적절하다.

특히 짧은 여름방학 기간 동안 영어점수 끌어올리기를 가능하게 하기 위해 3주 과정으로 준비되었으며 이를 통해 2학기 영어성적과 등급을 올리기 위한 것이 금번 여름방학 영어특강 과정의 목적이다. 시간절약과 고효율 수업이 가능한 효율적 영어학습을 할 수 있는 습관도 만들 수 있도록 하게 된다.

강의 전 과정은 제리킹 원장이 직접 나서며, 모든 수업은 영상녹화 후 수강생들이 쉽게 확인하여 복습을 하거나 수업에 참석하지 못한 경우에도 수업을 따로 들을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수업에 대한 궁금한 사항은 카카오톡 메신저로 상담 가능하다.

제리킹 원장은 “지난해 여름방학 동안 동명의 3주 특강과정을 개설했는데 당시 예상을 넘는 많은 수강생들이 신청할 정도로 높은 관심을 보여주셨다며 “오랜 동안 사랑 받아 온 화정영어학원인 만큼 올해 여름방학 특강도 심혈을 기울여 운영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