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편집 : 2024-04-20 17:48 (토)

본문영역

벤츠 `메르세데스 미` 도대체 뭔데 그래?

벤츠 `메르세데스 미` 도대체 뭔데 그래?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4.10.22 16:0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젊은 감성 담은 특별한 공간...오는 26일까지 A·B·CLA·GLA 등 컴팩트카 시승 가능


"벤츠에 관심이 있고 새로운 컴팩트 카를 경험하려는 모든 고객에게 열려있습니다."

메르세데스 미는 지금까지와는 전혀 다른 새로운 소통공간이었다. 메르세데스-벤츠의 젊고 모던한 브랜드 이미지를 새로운 컴팩트 카를 통해 기존의 전시장 아닌 새로운 컨셉으로 젊은 층이 많은 장소에서 직접 소통하기 위해 마련된 공간이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새로운 팬들과 소통하기 위해 강남구 신사동 세로수길에 메르세데스-벤츠 컴팩트 카의 차별화된 가치와 젊은 감성을 담은 특별한 공간 '메르세데스 미(Mercedes me)'를 열고 오는 26일까지 운영한다.


메르세데스-벤츠는 방문객들에게 젊은 감성의 라이프스타일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메르세데스 미'라는 트렌디한 공간을 탄생시켰다. 3개층의 건물과 테라스로 이뤄진 메르세데스 미는 최신 트렌드의 음악, 패션, 아웃도어 액티비티 등을 테마로 꾸며졌으며, 방문객들은 각각의 공간을 자유롭게 경험하면서 메르세데스 미에서 특별히 준비한 트렌디한 음료 및 스낵을 즐길 수 있다.

또한, 고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젊은 층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다양한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메르세데스 미를 방문한 고객들은 전시장이 아닌 특별한 공간에 전시된 새로운 컴팩트 카를 관람할 수 있으며, 프리미엄 컴팩트 해치백 모델인 A-클래스와 B-클래스, 컴팩트 4-도어 쿠페 모델인 CLA-클래스, 그리고 최근 출시한 컴팩트 SUV 모델인 GLA-클래스까지 메르세데스-벤츠 컴팩트카 전체 모델을 시승해 볼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시승을 원하는 고객은 메르세데스 미 사이트(www.mercedes-me.co.kr)를 통해 사전 온라인 신청을 하거나 행사 기간 중 메르세데스 미를 방문해 원하는 일정을 선택, 신청하면 된다.

오는 23일(목)과 24일(금) 오후 2시-3시에는 베이킹 클래스와 바리스타 커피 클래스가 각각 개최되며, 25일까지 오후 7시 30분부터 밴드 공연, DJ Shanell, DJ Mushxxx, DJ Julian Quintart 등 인기 DJ의 디제이 나이트 및 마술사 최현우의 환상적인 매직쇼 등이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메르세데스 미 사이트(www.mercedes-me.co.kr) 및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페이스북 팬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모든 프로그램은 별도의 초청이나 사전 등록 없이 누구나 입장하여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최덕준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세일즈 총괄 부사장은 "메르세데스-벤츠는 최초의 자동차를 발명한 선구자답게 지금까지 새로운 세그먼트 창출 및 최첨단 기술을 선보였다"며 "메르세데스 미에서 다양한 문화 체험과 공연 및 뉴 컴팩트 카를 통해 메르세데스-벤츠의 젊은 브랜드 이미지를 직접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지피코리아 김기홍 기자 gpkorea@gpkorea.com, 사진=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