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시원스쿨, 제2외국어 이벤트 '썸머 페스타' 개최

시원스쿨, 제2외국어 이벤트 '썸머 페스타' 개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2.07.19 10: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외국어 교육 전문 브랜드 시원스쿨은 제2외국어 학습자를 대상으로 한 ‘제2외국어 썸머 페스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시원스쿨의 제2외국어 교육 할인 이벤트로 일본어, 중국어, 베트남어, 스페인어, 프랑스어, 독일어 등 10개의 제2외국어 강의에 대해 할인을 진행한다. 진행 기간은 7월 18일부터 9월 11일까지다.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각 언어별 기초 강의부터 시험 강의까지 다양한 BEST 강좌에 대해 100원 특가를 진행한다. 8주간 먼저 경험하고 수강후기로 추천한 각 언어별 4개의 강좌가 선착순 100원 특가로 제공된다. 여기에 전 강좌에 대해 최대 패키지 20%할인 쿠폰과 단과 5,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혜택까지 마련했다.

시원스쿨 제2외국어는 추가로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SNS에 썸머 페스타 기간 동안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후기 및 공부 일기를 작성하면 최다 작성자를 선정해 아이패드 에어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 외에도 20명에게는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과 50명에는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제공할 예정이다.

시원스쿨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시원스쿨의 제2외국어가 총 출동한 이벤트로 영어 외에도 자기계발을 위해 제2외국어를 학습하고자 했던 수강생들에게 좋은 기회”라며 “여름방학을 맞아 시원스쿨과 함께 제2외국어 실력 향상과 더불어 생소한 외국어라도 쉽게 접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고 싶어 썸머페스타를 진행하기로 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제2외국어 학습에 한 번 도전 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시원스쿨 제2외국어 썸머 페스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시원스쿨 스페인어, 일본어, 프랑스어, 독일어, 중국어 등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