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드라마 ‘신병’ 교회 여자 누구? 신인 김다은, 차세대 첫사랑의 아이콘으로 부상

드라마 ‘신병’ 교회 여자 누구? 신인 김다은, 차세대 첫사랑의 아이콘으로 부상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2.08.06 06:0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주 올레tv와 시즌에서 PART. 1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은 드라마 ‘신병’의 유일한 여자출연자로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은 배우 김다은.

극중 김다은은 부대 내 종교활동행사 중 하나인 교회 목사의 딸로 등장하며 특유의 맑고 큰 눈과 신비로운 외모로 극 중 군인들의 마음은 물론 시청자들의 마음마저 사로잡았다. 방영 이후 교회 장면에 나온 여배우에 대한 질문 댓글과 함께 제작사 측에도 여배우 김다은에 대한 문의가 상당했다고 한다.

신인 발굴의 귀재로 알려진 드라마 ‘신병’의 민진기 감독은 오디션 당시 김다은의 맑고 순수한 매력을 높게 사며 김다은의 높은 잠재력과 발전 가능성을 보고 바로 캐스팅을 결정했다는 후문이다.

최근 김다은은 스타등용문으로 알려진 엘리트 교복 광고모델로도 발탁되며 풋풋하고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10대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김다은의 소속사 그레이트엠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김다은은 엘리트 교복 광고에 이어, 최근 유명 전자브랜드의 광고 촬영을 마쳤다”라며 “신병 공개 이후 드라마, 광고계의 러브콜이 늘어나고 있는 만큼 앞으로 활발한 활동을 기대해 달라”고 했다.

데뷔와 동시에 엘리트 교복 전속모델 발탁, 전자브랜드 광고 촬영, 드라마 '신병'에 출연한 김다은은 FT아일랜드, 씨엔블루, AOA, 엔플라잉, SF9, 배우 정해인 등을 발굴·기획·제작했던 김영선 대표가 새롭게 회사를 설립한 그레이트엠엔터테인먼트에서 공개하는 첫 번째 여자 배우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드라마 ‘신병’은 총 10부작으로 올레tv와 시즌에서 8월 5일에 파트2(6~10화)가 공개되며, ENA채널에서 매주 토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제공 : 그레이트엠엔터테인먼트, KT 스튜디오지니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