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우드슬랩테이블·식탁제작 '블랑드코홈', 용인 오픈기념 할인 및 사은품증점

우드슬랩테이블·식탁제작 '블랑드코홈', 용인 오픈기념 할인 및 사은품증점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2.09.23 13:5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월넛(호두나무), 오칸, 망고, 엠버, 망고식탁등 다양한 우드슬랩상판을 직접 수입 가공 판매 배송, AS 원스톱으로 진행중인, 블랑드코홈 용인가구단지점이 9월 가오픈을 시작으로 다양한 카페테이블 할인 행사가 진행중이다.

이번 행사는 통원목식탁 상판에 따라 기본 10% 할인과 전시가구 최대~50%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로, 우드슬랩테이블 세트 구입시 1인용 의자 추가할인 제공 등 원목도마 원목쇼파테이블등 푸짐한 사은품 증정행사도 함께 제공한다. 이와 함께 친환경 슈퍼싱글, 퀸사이즈 원목침대와 4인용, 카우치코너 원목쇼파들도 함께 선보이고 있다.

용인가구할인매장 ‘블랑드코홈’ 매장에서는 다이닝테이블인 스타벅스테이블 등 모든 전시 상품을 소비자가 직접 체험한 뒤에 구매할 수 있으며, 고객 개인 성향에 맞춰 매장 내 수면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다양한 우드슬랩상판과 책상등 제품을 추천받을 수도 있다.

한편 ‘블랑드코홈’은 원산지에서 선별 벌목한 최고급 원목만을 사용하여 100% 순수 통 원목으로 월넛우드슬랩과 우드슬랩다리 등의 특수목재 대형테이블 원목식탁 가구를 제작하고 있다. 특히 직접 디자인한 테이블 상판과 하부다리, 의자 등의 맞춤제작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원목테이블 커스텀 제작이 가능해 개성강한 6인용식탁 소비자들의 수요가 많다.

블랑드코홈 측은 “용인 직영점, 우드슬램 테이블 등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당사의 스테디셀러 예쁜인테리어가구를 저렴한 가격에 만나보실 수 있다”며 “기성품과는 다르게 자신이 원하는 크기, 공간의 목적에 맞는 스타일의 가구를 제작할 수 있는 맞춤 제작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 중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바란다”고 전했다.

2022 하반기 블랑드코홈 부산점오픈소식과 기흥가구단지 이벤트 및 관한 자세한 내용은 ‘블랑드코홈’ 공식블로그 및 전화, 매장방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