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테크러브, 신제품 '보아핏 의료용 손목보호대' 출시 기념 할인 이벤트

테크러브, 신제품 '보아핏 의료용 손목보호대' 출시 기념 할인 이벤트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2.09.23 15: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관리용품 전문 브랜드 테크러브가 신제품 ‘보아핏 의료용 손목보호대’를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재 테크러브 스마트스토어에서는 모든 구매 고객에게 3만 원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2개 구매 시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보아핏 손목아대는 1등급 의료기기 신고를 완료한 정식 의료용 제품이다. 테크러브 BOA® 시스템 기술을 도입했으며, 개인별 손 크기와 모양에 맞춰 로프 다이얼을 통한 초정밀 미세조정으로 보다 안정적인 피팅이 가능하도록 했다.

아울러 보아핏 손목지지대는 100% 알루미늄 소재를 기반으로 한 바이오닉 프레임이 적용돼 손목을 3중으로 보호하고 손목이 상하좌우로 꺾이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물 세척이 가능한 워셔블 소재로 간편하고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다.

착용 방법도 간편하다. 손목 부목을 손에 맞게 착용한 후 다이얼을 돌려 손목을 고정시켜주면 된다. 폭 넓은 사이즈 조절로 남녀노소 누구나 착용 가능해 임산부 산모 손목보호대, 얇은손목보호대 등을 찾는 이들에게 추천된다.

테크러브 관계자는 “현대인들에게 손목터널증후군, 손저림 등은 고질병이나 다름없다. 평상시에 제대로 관리해주지 않으면 차후 반깁스를 착용하는 등 좋지 않은 상황을 초래할 수 있다”며, “테크러브 보아핏 손목보호대는 인체에 딱 맞는 일체화된 피팅 기술로 아픈 손목은 강하게 잡아주고 손가락은 자유롭게 활동할 수 있도록 설계돼 업무, 필기 등 일상에서 착용하기 좋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쇼핑 ‘테크러브’ 공식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