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퍼스트바리스타제과제빵학원, 가을맞이 이벤트…수강료 10만원 할인

퍼스트바리스타제과제빵학원, 가을맞이 이벤트…수강료 10만원 할인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2.09.30 17: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퍼스트바리스타제과제빵학원이 가을을 맞아 다양한 수강생 혜택을 제공하는 ‘가을맞이 프리미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가을맞이 이벤트에서는 퍼스트바리스타제과제빵학원에서 운영하는 전 과목을 대상으로 수강료 10만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2과목 이상 등록하는 수강생에게는 원데이 클래스 무료 수강권을 지원한다. 이외에도 수강생을 위한 여러 가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퍼스트바리스타제과제빵학원은 바리스타 및 제과제빵사 전문 교육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원데이 클래스부터 바리스타 자격증, 제과제빵사 자격증, 창업 교육까지 수강생 니즈에 따른 다양한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모든 수업은 소수 정예로 운영돼 수강생 개개인에게 집중한 개인별 맞춤 교육을 제공하며, 이론을 병행한 실습 중심의 교육 방식으로 실무에 적합한 인재를 양성하고 있다. 특히, 퍼스트바리스타제과제빵학원은 자격증 공식 실기시험장으로 지정돼, 교육을 받은 곳에서 시험을 치를 수 있다는 이점이 있다.

실제 자격증 실기 감독관이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기반으로 직접 수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자격증 불합격 시 무료 재수강을 지원하고 있다. 전임강사진을 구축해 교육의 완성도를 높이면서 철저한 수강생 관리를 제공하고 있으며, 재료비와 실습실 등을 지원해 수강생이 교육에만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있다.

카페 창업 교육 과정에서는 퍼스트바리스타제과제빵학원만의 전문화되고 체계적인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 브랜드 계획부터 인테리어, 메뉴 개발, 마케팅, 가게 운영 등 카페 창업의 모든 것을 컨설팅해주며, 창업 지원금 등 다양한 수강생 혜택도 마련돼 있다.

바리스타학과에서는 △국내 바리스타 자격증 △EUCA 유럽 바리스타 자격증 △SCA/IBS 바리스타 자격증 △커피 심화 과정 △바리스타 마스터 △디플로마 학위 등의 교육과정을 운영하며, 제과제빵학과에서는 △제과제빵 기능사 △베이킹 디플로마 학위 과정 △파티스리 마스터 △베이킹 단과 △마스터 프로 클래스 등을 운영한다. 국비지원학원으로, 국비지원을 통해 최대 100%까지 수강료 지원을 받을 수 있다.

현재 퍼스트바리스타제과제빵학원은 강남, 홍대, 인천, 부천, 김포, 세종, 천안, 부산, 울산, 성남 등에 지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교육과정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각 지점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퍼스트바리스타제과제빵학원은 한경BUSINESS가 주최한 ‘KOREA SUPERB BRAND AWARD(코리아 슈퍼 브랜드 어워드)’에서 3년 연속 코리아 브랜드 대상에 선정된 바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