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개성파 `뉴 MINI 컨트리맨 파크레인` 출시

개성파 `뉴 MINI 컨트리맨 파크레인` 출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5.09.22 17: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INI의 전통과 세련미, 품격을 추가한 하이엔드 모델...가격은 4520만~4950만원


프리미엄 소형차 브랜드 MINI는 뉴 MINI 컨트리맨의 또 다른 에디션인 '뉴 MINI 컨트리맨 파크레인 에디션'을 국내에 출시한다

지난 20일 성황리에 막을 내린 'MINI 플리마켓 시즌2'에서 일반인에게 최초로 공개된 뉴 MINI 컨트리맨 파크레인 에디션은 MINI를 대표하는 스포츠 액티비티 비히클(Sport Activity Vehicle)인 뉴 MINI 컨트리맨 모델에 적용된 디자인 에디션 모델이다.  

뉴 MINI 컨트리맨 파크레인 에디션은 MINI 컨트리맨의 다양한 활용도와 효율성, 강력한 주행 성능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MINI 브랜드 만의 전통과 세련미, 품격을 추가한 하이엔드 모델이다.

얼그레이(Earl Grey) 메탈릭 컬러로 마감된 차체, 루프와 미러캡, 사이드 스커틀 및 차량 측면과 후면 스포트 스트라이프에 오크레드(Oak Red) 컬러를 적용해 MINI 모델에 최초로 적용된 컬러로 외관 분위기를 더욱 고급스럽게 만들었다.  

또한 터보팬 다크그레이(Turbo Fan Dark Grey) 디자인의 18인치 경합금 휠과 MINI의 사륜구동 시스템에 적용되는 'ALL4 익스테리어' 패키지 및 차량 측면을 장식하는 '파크레인 뱃지'는 클래식하면서도 다이내믹한 뉴 MINI 컨트리맨 파크레인 에디션만의 개성을 드러낸다.

뉴 MINI 컨트리맨 파크레인 에디션은 4기통 디젤 엔진이 탑재된 MINI 쿠퍼 D 컨트리맨 ALL4, MINI 쿠퍼 SD 컨트리맨 ALL4 모델의 2종으로 출시된다.

가격은 두 모델 평균 400만원 이상의 고급 옵션들이 추가 적용되었지만, 뉴 MINI 쿠퍼 D 컨트리맨 ALL4 파크레인 에디션은 200만원이 추가된 4520만원, 뉴 MINI 쿠퍼 SD 컨트리맨 ALL4 파크레인 에디션은 단 90만원이 추가된 4950만원이다.


/지피코리아 김기홍 기자 gpkorea@gpkorea.com, 사진=MINI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