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에이비퍼니쳐, 블랙위크시즌 최대 70% 할인 이벤트…2022년 인기 가구, 소품 모음전

에이비퍼니쳐, 블랙위크시즌 최대 70% 할인 이벤트…2022년 인기 가구, 소품 모음전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2.11.28 13:3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테리어 가구 & 소품 브랜드 ‘에이비퍼니쳐’가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미드 센추리(1940~60년대), 스페이스 에이지(1960~70년대) 가구 및 포인트가 되는 인테리어 소품 등 올 한해간 많은 인기를 얻었던 품목들을 모아 블랙위크 시즌 기념 최대 70%' 특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에이비퍼니처는 “특히 인기를 끌었던 품목이었던 빈 DSS 의자, 콰트로 치즈체어, 포네 치즈체어, 롤스 라운지체어, 마지오 암체어, 로크 체어 등 또한 할인가로 제공한다”며 “작년 한 해는 물론 올해 상반기까지 높은 판매량으로 그 인기를 검증한 제품들을 금번 프로모션을 위해 선별하여 고객님들께 감사를 전하고 제품 선택에 대한 고민 또한 덜어 드리고자 기획했다”고 전했다.

한편 에이비퍼니쳐는 블랙위크시즌 할인 행사 외에도 11월 한달 동안 모든 회원 등급을 대상으로 구매 적립금을 2배로 적용하는 멤버쉽 혜택 행사를 진행 중이다. 

또한, 유명 인플루언서들과 국내 유명 카페 공식 SNS에서도 자주 업로드되었던 에이비퍼니쳐의 ‘감성 야외가구 시리즈’의 경우 250만원 이상 견적 시 배송비 지원을 실시하고 있다.

감성 야외가구 시리즈에 해당하는 이벤트 품목으로는 야외 벤치류, 에이비퍼니쳐에서 단독 판매되는 상품인 '코나 시리즈’, 비에 강한 알루미늄 소재의 '넬프 시리즈', 원목 소재의 '폴트 시리즈', '파라솔' 등이 있다.

에이비퍼니쳐 관계자는 “한 해 동안 에이비퍼니쳐에 보내주신 고객님들의 성원에 감사로 보답하고자 금번 특가 행사를 기획한 만큼 그동안 가구 구매를 망설이셨거나, 마음에 두고 있던 가구가 있으셨던 고객님께서는 금번 행사를 이용해 마음에 드는 공간 구성을 하실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소통하면서 좋은 제품과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여 고객이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실내·외 종합 가구 브랜드로 성장할 계획”이라는 포부를 전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