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광주 첨단지구, '오븐마루치킨 첨단월계점' 11월 23일 그랜드 오픈

광주 첨단지구, '오븐마루치킨 첨단월계점' 11월 23일 그랜드 오픈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2.11.29 14:0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븐에 구워 남녀노소 좋아하는 ‘겉은 바삭, 속은 부드러운 오븐구이치킨’ 오븐마루치킨 첨단월계점이 광주광역시 첨단지구 월계동 쌍용아파트 상가에 11월 23일, 그랜드 오픈을 기념하여 오픈 이벤트를 진행했다. 

오븐마루치킨 첨단월계점은 광주광역시 첨단지구 월계동 쌍용아파트 상가동 108호에 위치하고 있다. 광주과학기술원, 조선대학교 첨단산학캠퍼스, 광주디지탈미디어씨티 등 광주 대표 산학연 중심 지역으로 쌍암공원과 첨단대우아파트, 첨단 두산아파트, 첨단라이아파트 등 5,000여세대의 주거 중심 지구에 위치하여 학생과 젊은 층의 여성, 가족단위 고객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카페형 매장 인테리어와 오븐에 구운 치킨으로 홀뿐만 아니라 포장까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오븐마루치킨 김태홍 광주전남지사장은 “광주광역시 첨단월계점은 광주를 대표하는 산학연구단지와 5,000여세대의 중심 주거지역과 쌍암공원 등의 편의시설까지 구축되어 가족단위의 외식과 연인, 친구들과의 외식, 쇼핑을 즐길 수 있는 대단위 도시로 오븐마루치킨 첨단월계점이 오픈에 지역 주민들의 관심이 매우 높으며, 오븐마루를 찾아주시는 고객을 위해 오븐구이 치킨의 훌륭한 맛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더 많은 고객들이 오븐마루치킨을 접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더불어, “본사의 전문적인 창업 시스템으로 창업 전 과정을 관리해 주며, 오픈 후에도 슈퍼바이저의 지속적인 관리를 제공해 매장 안정화를 돕고 있다”며 “광주광역시 첨단 월계동 시민들에게 프리미엄 오븐구이 치킨을 변함없이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프리미엄 오븐구이 브랜드 오븐마루는 볼케닉 현미베이크, 파이어로스트, 오리지날 양념베이크 등 40여가지의 다양한 오븐구이치킨은 물론 메이플고르곤졸라피자, 오리지널페퍼로니피자, 스파이시불고지피자와 마루치즈떡볶이, 무뼈닭발, 얼큰짬뽕탕, 샐러드 등의 다양한 치킨 메뉴로 소비자의 입맛을 만족시키고 있으며, 지속적인 메뉴 개발로 오븐구이 외식업계에서 독보적인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