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연말엔 유아학습지 하세요" 천재교과서 밀크티아이, 4~6세 대상 이벤트 실시

"연말엔 유아학습지 하세요" 천재교과서 밀크티아이, 4~6세 대상 이벤트 실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2.12.02 16:2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학습 '밀크T아이'가 연말을 맞이해 신규 결제 감사 특별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12월을 맞이해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는 유아학습지 밀크티아이 신규 정학습생 결제 시 '듬이 키링&인형 세트'와 '밀크T아이 쏙 퍼즐놀이'를 증정한다. 이는 대문자와 단어, 소문자 등 78조각으로 구성된 알파벳 퍼즐이다.

연령별 특별 선물도 준비되어 있다. 4세 신청 시 한글과 수, 영어 브로마이드 3종을 증정하며, 밀크T 인기 캐릭터 '듬이' 캐릭터 백팩을 증정한다. 5~6세의 경우 한글과 영어 브로마이드 2종을 제공하며, 5~6살 아이들에게 특화된 '밀크T아이 쏙 수/연산 교재'도 증정한다. 해당 교재는 아이들이 즐겁게 공부할 수 있는 스토리텔링을 더하여 수와 연산의 개념과 원리를 한 번에 공부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의 중심이 되는 밀크T아이는 4~6세 수강생의 학습 수준에 따라 각 영역별 맞춤 학습 콘텐츠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스마트학습 서비스다. 유아 동화부터 한글과 글쓰기, 수학과 영어, 코딩, 창의력을 키우는 다양한 유아 학습 콘텐츠가 마련되어 있다.

모든 수강생에게는 맞춤 학습 가이드를 제시하는 특별 관리선생님이 배정되며, 일일 맞춤 시간표를 통해 체계적인 학습 컨디션 관리가 가능하다. 이와 함께 포트폴리오와 리포트가 제공되어 아이의 취약점을 파악하고 확실한 실력 향상 방안을 제시한다.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 유아학습지 '밀크T아이'가 진행하는 12월 연말 감사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현재 무료체험자를 위한 특별혜택도 제공 중이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