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옥션, ‘중고차 사면 대만 카레이서 체험을...,’

옥션, ‘중고차 사면 대만 카레이서 체험을...,’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05.08.03 09:0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한달간 고객 5명 추첨…시속 300km 달리는 대만 테스트 드라이빙장 견학

중고차 사고 대만서 시속 300km의 짜릿한 드라이빙을 체험한다.

국내 대표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옥션(대표 박주만, www.auction.co.kr)은 이달 1일부터 31일까지 옥션에서 중고차를 구입한 고객중 5명을 선발해 대만 ARTC(Automotive Research and Testing Center) 테스트 드라이빙장을 체험할 수 있는 1박 2일 해외여행 이벤트를  제공한다.

대만 ARTC는 총 길이 3,575m, 폭 40m, 기울기 38°를 자랑하는 최고 수준의 신차 성능 테스트장으로, 대만으로 수입되는 대부분의 차량들이 이곳에서의 성능 테스트를 거쳐 시중에 판매되고 있다.

일반인들에게는 쉽게 공개되지 않는 곳이지만, 특별히 이번 이벤트 당첨자들에게는 대만의 전문 테스트 드라이버들이 운전하는 차량에 동승해, 최고 시속 300km의 주행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직선 코스 뿐만 아니라 다양한 곡선 코스, 브레이크 성능 테스트 등을 체험할 예정.

이벤트 당첨자 5명에게는 대만 왕복항공권과 숙박권, ARTC 체험기회가 주어지며 9월 말 대만으로 출발한다.

이밖에 같은 기간 구매자중 총 100명을 선발해 SK상품권(200만원 1명), 네비게이션 등 다양한 경품의 혜택을 준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8월중 옥션에서 중고차를 입찰해 구입한 뒤 실제 소유이전을 마치고, 9월 5일까지 경매번호, 자동차양도증명서, 낙찰자ID 등을 팩스(02-530-9744) 또는 이메일(myjang@auction.co.kr)로 보내면 된다.

/김기홍기자 gpkorea@gpkorea.com
출처:지피코리아(GPKOREA.COM)

*기사와 사진에 대한 소유권 및 저작권은 지피코리아닷컴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변형, 무단배포 할 경우 법적 조치를 받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