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TRK, 파란과 ‘안산챔프카’ 본격적인 홍보 나서

TRK, 파란과 ‘안산챔프카’ 본격적인 홍보 나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05.08.05 15:0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사 공동프로모션 협약 맺어…총 1억원 상당의 ‘챔프모델선발대회’ 개최

안산챔프카대회가 시동을 걸었다.

오는 10월 ‘2005안산챔프카국제그랑프리’의 성공적인 대회 개최를 위해 국내 주관사인 ㈜더레이싱코리아(이하 ‘TRK’)와 포털사이트 파란(대표 송영한 www.paran.com)은 양사 공동 프로모션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제휴로 양사는 안산챔프카대회 마케팅 업무와 관련해, 파란은 대회 홈페이지 구축, 운영 및 온라인 홍보를 담당하고, TRK는 안산챔프카대회를 통해 양산되는 각종 컨텐츠의 사용권리를 파란 측에 제공하게 된다.

파란은 본격적인 안산챔프카대회 홍보에 앞서 지난 7월 말 ‘챔프모델선발대회

(http://champ.paran.com/champcar_main.html)’ 홍보사이트를 구축해 오픈한 바 있다.

총 1억원 상당의 상금과 상품이 걸려있는 챔프모델선발대회는 대상은 ‘포드 머스탱 컨버터블’ 수입차 한 대를, 2등은 500만원, 3등과 4등은 각각 300만원과 부상이 주어진다.

안산챔프카대회의 홍보 레이싱걸로 활동하게 될 챔프모델은 내년도 챔프카 월드시리즈 전경기를 투어하며 홍보대사로도 활동하게 될 예정이다.

참가희망자는 이달 말까지 부터 파란을 통해 접수 가능하며, 예선을 걸쳐 본선은 10월 15일에 안산챔프카대회 전야제 형태로 펼쳐진다.

▲ 챔프카월드시리즈 공식 레이싱걸.ㅣ사진제공=챔프카월드시리즈사

파란은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개최되는 세계적인 국제자동차경주대회를 파란을 통해 알림으로써, 양사 모두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2005안산챔프카국제그랑프리는 미국ㆍ호주ㆍ멕시코 등 5개국 14개 도시를 돌며 매년 14회씩 열리는 세계적인 자동차 경주 대회인 ‘챔프카 월드시리즈’의 국내 행사명으로, 아시아에서는 유일하게 오는 10월 16일 경기도 안산에서 개최된다.

이번 행사에는 챔프카 자동차경주팀의 선수단과 운영요원 등 1,000여명이 참가하며 세계 68개국에 위성 생중계된다. 또 자동차경주와 더불어 서태지콘서트, 자동차박람회, 안산국제빛축제, 챔프모델선발대회 등 다양한 부대행사가 펼쳐질 예정이다.

/김기홍기자 gpkorea@gpkorea.com
출처:지피코리아(GPKOREA.COM)

*기사와 사진에 대한 소유권 및 저작권은 지피코리아닷컴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변형, 무단배포 할 경우 법적 조치를 받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