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더위가 짜증나지 ‘클릭써머캠프’ 가볼래?”

“더위가 짜증나지 ‘클릭써머캠프’ 가볼래?”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05.08.10 17:3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MSA, 8월 19일부터 3일간 현대 성우리조트에서 개최

푹푹찌는 무더위를 더 이상 참을 수 없다. 신나는 ‘클릭 써머 캠프’로 떠나자!

3년째 ‘클릭스피드페스티벌’을 개최하고 있는 KMSA(대표 최광년)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다양한 모터스포츠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클릭 써머 캠프(Click Summer Camp)’를 오는 19일부터 21일까지 강원도 현대 성우리조트(강원도 둔내)에서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 지난해 '클릭 써머 캠프'에서 참가자들과 레이싱걸들이 수영장에서 시원하게 물놀이를 즐기고 있다. /사진제공=KMSA

이번 행사는 국내 최대의 아마추어 원메이크 레이스인 ‘클릭스피드페스티벌’의 후원사인 현대차와 현대모비스 등이 후원하고 운영사인 KMSA가 주관한다. 참가대상은 현대자동차 고객과 클릭레이스 참가자, 자동차 동호회 및 카매니아 등을 대상으로 실시한다.

지난해에 이어 세 번째 개최되는 이번 써머 캠프에서는 자동차 테마축제인 만큼 자신의 애마를 이용한 랠리체험을 비롯해 스키장 정상등정, 짐카나 대회 참가 등 스릴 넘치는 이벤트가 이어진다. 또 국내 최고의 레이싱걸과 함께 시원한 수영장 물놀이와 전문 강사가 진행하는 레크레이션 등도 한여름의 무더위를 한껏 식혀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일반인들이 평소에는 접할 수 없는 랠리체험과 짐카나 대회는 이번 캠프의 백미로 꼽히고 있다. 이 중 랠리체험은 평창 국유림 임도 14km를 질주하게 되는데, 실제 랠리경주에서처럼 미리 마련된 로드북을 이용해 규정 코스를 달려 빠른 기록에 도전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KMSA 최광년 대표는 “자동차 메커니즘의 충분한 이해와 능숙한 기어조작과 적절한 브레이킹 등이 승부의 관건이 될 짐카나 대회는 실제 도로주행이나 트랙 경기에 참가하는 선수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행사 참가 신청은 ‘클릭스피드페스티벌’ 공식 홈페이지(www.clickfestival.com)의 팜업창을 통해 14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참가비는 1인당 5만원이다. 자세한 사항은 KMSA(031-332-3725)로 문의하면 된다.

/김기홍기자 gpkorea@gpkorea.com
출처:지피코리아(GPKOREA.COM)

*기사와 사진에 대한 소유권 및 저작권은 지피코리아닷컴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변형, 무단배포 할 경우 법적 조치를 받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