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새해 영어 실력 쌓기 계획…초등인강 수준별 학습으로 스타트

새해 영어 실력 쌓기 계획…초등인강 수준별 학습으로 스타트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3.01.01 15: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해가 밝았다. 초등학생 자녀들을 둔 학생과 학부모들 저마다 새해 계획이 있을 것이다. 그 중에서도 영어를 유창하게 하고 싶은 목표와 계획은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단골 리스트이다. 6년의 긴 초등생활 중 영어는 학년이 올라 갈수록 관심도가 점점 높아지기 때문이다. 영어 공부에서 무엇보다 강조되는 것은 자신의 수준을 정확하게 알고 그에 맞는 공부를 하는 것이다.

이에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초등인강 ‘밀크T 초등(밀크티 초등)’이 초등학생들 개개인 각자의 눈높이의 맞춘 영어 학습을 제공하는 ‘수준별 영어’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라고 밝혔다.

스마트 초등인강 천재교과서 밀크T의 수준별 영어는, 다양한 멀티미디어 콘텐츠와 상호작용하면서 재미있고 자연스럽게 영어 실력을 쌓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학습생들은 다양한 형태로 받아들인 학습 콘텐츠를, 상호작용이 가능한 태블릿 학습을 통해 자신의 것으로 만듦으로써 초등영어 능력을 효과적으로 배양할 수 있다.

밀크티 초등의 수준별 영어 학습은 크게 5가지의 흐름으로 구성돼 있다. 첫째는 학습생의 영어 실력을 점검하여 학습할 단계를 설정하는 진단평가, 두번째는 진단평가로 배정된 단계/영역별 학습, 세번째는 단원별로 내용을 이해했는지 확인하는 단원평가, 네번째는 현재 단계를 이해했는지 평가하여 상위 단계로 승급하는 성취도 평가, 마지막으로 승급한 단계에서 영역별 학습을 다시 진행하게 된다.

이러한 흐름으로 초등영어 학습을 진행한다면 자신의 수준을 완벽하게 파악하고 이에 맞는 커리큘럼으로 배정돼 실력을 향상시키는 공부가 가능한 것이다.

초등인강 밀크T 수준별 영어의 각 영역별 초등영어 프로그램은 다양하다. 리스닝부터 스피킹, 워즈, 파닉스, 리딩, 그래머, 영어송, 영어도서관, 미국교과서 읽기, AI 스피킹까지 각 영역별로 수준별 학습이 가능하다. 수준별 영어 외에도 과목별 학교 공부도 가능해서 초등학교 영어교과서에 따른 예복습도 가능하다.

이처럼 초등영어 실력을 키우는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천재교과서 스마트학습 밀크T는 10일의 무료체험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자세한 신청 방법 및 상담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