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MINI, 겨울용 휠·타이어 세트 최대 30% 할인 캠페인

2025-11-17     김미영

BMW그룹코리아는 겨울철 안전 운행을 위한 ‘BMW∙MINI 겨울용 오리지널 휠·타이어 세트 할인 캠페인’을 2026년 1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BMW 및 MINI 고객은 전국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겨울용 오리지널 휠·타이어 세트를 기본 2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8세대 BMW 5시리즈(20인치 M 에어로다이내믹 939 M) 전용 휠·타이어 세트는 3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BMW∙MINI 오리지널 겨울용 타이어는 측면에 스타마크(☆)가 새겨진 제품으로, 두 브랜드의 주행 안정성 기준에 맞춰 특별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타이어와 휠을 세트로 장착할 경우 별도 교체 시 발생할 수 있는 손상 위험을 줄이고, 탈부착 시간 및 비용도 절감할 수 있다.

또한 교체한 휠·타이어는 프리미엄 보관 서비스를 통해 다음 교환 시기까지 보관 가능하다. 별도 구매를 통해 이용 가능한 이 서비스는 전국 BMW 및 MINI 공식 서비스센터 어디서든 편리하게 교체를 지원한다.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전국 BMW·MINI 공식 서비스센터 또는 BMW 커뮤니케이션 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김미영 기자 may424@gpkorea.com, 사진=BMW그룹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