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스티파이, 무라카미 다카시와 협업 ‘플라워 블룸’ 한정판 컬렉션 출시 예고
2025-11-19 김기홍
케이스티파이(CASETiFY)가 일본 현대 미술 거장 무라카미 다카시와 협업한 ‘무라카미 다카시 X 케이스티파이: 플라워 블룸’ 컬렉션의 새로운 한정판 제품군을 오는 21일 공식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무라카미 다카시의 대표 모티프 ‘플라워’를 중심으로 구성되며, 특히 전통 일본화에서 영감을 받아 ‘슈퍼플랫’ 세계관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골드 컬러는 일본 전통 금박 기법을 현대 미술 감각으로 반영해 시선을 끈다.
핵심 제품인 ‘플라워 리플 폰케이스’는 블라인드 박스 형태로 출시되며, 구매자에게는 랜덤 색상의 폰케이스와 함께 한정 수량으로 제작된 레인보우 또는 18K 골드 플레이트 폰케이스를 획득할 기회가 주어진다.
이 외에도 레인보우 카메라 링이 적용된 멀티 플라워 케이스, 플라워리안 이어버드 케이스, 실리콘 무선 충전기, 비즈 스트랩, 댕글러 등 다양한 테크 액세서리도 함께 출시된다.
케이스티파이의 21인치 리플 바운스 캐빈 캐리어도 플라워 디자인을 적용해 컬러풀하게 재해석됐으며, 레인보우·블루·블랙·레드·핑크 등 5가지 색상으로 선보인다.
신제품은 케이스티파이 공식 홈페이지와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를 포함한 일부 글로벌 매장에서 21일부터 구매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김기홍 기자 gpkorea@gpkorea.com, 사진=케이스티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