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분에디터, 미국 아마존 '블랙프라이데이 빅세일' 실시...최대 66% 할인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성분에디터가 미국 아마존에서 연중 최대 쇼핑 대목인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대규모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현지 시각 11월 20일부터 12월 1일까지 이어지며, 성분에디터의 인기 제품들을 역대급 할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아마존 블랙프라이데이 세일은 연말을 앞두고 성분에디터를 사랑해주는 글로벌 고객들에게 최저가 쇼핑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성분에디터는 주력 제품인 딥 콜라겐 세럼, 크림, 마스크 라인을 중심으로 최대 66%의 압도적인 할인율을 적용하며, 서브 주력 제품인 실크펩타이드 앰플과 부스트 세트 역시 풍성한 혜택으로 제공한다.
특히, 행사 기간 동안 매일 선착순으로 'Buy 1 Get 1 Free(1+1)' 파격 혜택을 제공하며, 한 ID당 하나씩 증정하는 방식으로 운영되어 고객들의 쇼핑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선착순 증정 혜택은 매일 한정 수량으로 조기 소진 시 종료될 수 있다.
다양한 주요 날짜별 추가 증정 이벤트도 풍성하게 준비됐다. 11월 20일(세일 시작일)에는 상품 1개 이상 구매 시 '하이드로 부스터 모이스쳐 선스크린'을 증정하며, 조기 소진 시 해당 이벤트는 종료된다. 또한, 블랙프라이데이 기간인 11월 28일부터 29일까지 상품 1개 이상 구매 시 '코직산나이아신 젤클렌저'을 3,000개 한정 수량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성분에디터 관계자는 "블랙프라이데이부터 사이버 먼데이까지 이어지는 긴 할인 기간 동안,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역대급 최저가와 파격적인 증정 혜택으로 구성했다"며, "이번 아마존 블랙프라이데이 빅세일을 통해 더 많은 글로벌 고객들이 성분에디터의 제품력을 경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성분에디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