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 ‘2018 올 뉴 골드윙’ 사전계약 실시…3250만원부터
혼다코리아는 17년 만에 완전 변경된 ‘2018 올 뉴 골드윙’의 사전 계약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달 말 공식 출시 예정인 올 뉴 골드윙은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다이내믹한 주행성능에 한층 강화된 첨단 장비 및 편의 사양을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신 모델은 골드윙 투어 DCT·골드윙 투어 MT·골드윙 등 총 3가지 트림과 5가지 컬러로 제공되며 가격은 각각 4150만원, 3750만원, 3250만원이다.
올 뉴 골드윙은 차체 경량화와 저중심 설계를 통해 컨트롤 성능과 안정성을 끌어올렸고, 4가지 라이딩 모드를 선택할 수 있다.
‘골드윙 투어 DCT’에는 혼다의 3세대 7단 DCT를 최초로 채용하고 ‘골드윙 투어 MT’와 ‘골드윙’ 모델에는 진화된 6단 매뉴얼 변속기를 탑재했다.
더블 위시본 프론트 서스펜션은 혼다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것으로 핸들링과 승차감이 향상됐고, 언덕길 밀림 방지(HSA) 기능과 전동 리어 쿠션 프리로드 조절 기능으로 쾌적한 주행성을 실현했다.
‘골드윙 투어 DCT’에는 이륜차 전용 에어백과 연비향상 및 배기가스 저감에 도움이 되는 아이들링 스탑 기능이 탑재됐고, 모든 모델에는 스마트키 시스템, 전체 LED 라이트, 풀LCD 계기판, 애플 카플레이(Apple CarPlay)와 블루투스&핸즈프리 등을 적용해 만족도를 높였다.
다양한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사전 계약 고객에게는 독일 명품 브랜드 몽블랑의 명함 지갑을 증정하고, 홈페이지 내 ‘2018 올 뉴 골드윙’ 광고영상 관련 퀴즈의 정답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혼다 캐리어백과 백팩, 커피 기프티콘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지피코리아 김미영 기자 may424@gpkorea.com, 사진=혼다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