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편집 : 2024-04-28 06:47 (일)

본문영역

천재교과서, 교육 창업 1위 노하우 담은 스마트해법수학·영어 공부방 사업설명회 개최

천재교과서, 교육 창업 1위 노하우 담은 스마트해법수학·영어 공부방 사업설명회 개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3.11.14 10:3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재교과서의 스마트해법수학, 스마트해법영어는 21일, 22일 양일간 온라인 사업설명회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스마트해법 스마트공부방 사업설명회는 천재교과서의 교육 창업 1위에 빛나는 성공적인 소자본 창업 노하우를 오전 10시 30분 스마트해법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다.

스마트해법은 예비 초등학생부터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수학, 영어 전문 공부방/학원 프랜차이즈 1위 교육 브랜드이다. 스마트해법수학, 스마트해법영어는 스마트러닝 시스템을 기반으로 전용학습기기 삼성 태블릿을 사용하여 언제 어디서나 학습생이 자유롭게 공부를 할 수 있다는 강점을 가지고 있다. 1:1 화상수업이 가능한 스마트해법 전용 화상솔루션과 학습기기의 화면을 원장님이 볼 수 있는 미러링 시스템 탑재, 숙제서비스를 제공하여 가정에서도 원활하게 수업과 복습이 가능하다.

또한 스마트해법수학-영어 수강생이라면 HB스마트존을 통하여 교과서 점유율 1위에 빛나는 천재교과서의 수학, 영어, 과학, 사회, 코딩 등의 전과목 컨텐츠를 24시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어 학습생들과 학부모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스마트해법 본사에서는 스마트공부방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들에게 힘을 보태고자, 11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당월 계약 시 자사 학원운영 쇼핑몰 지니 마켓 45만 포인트를 제공하여 초기물품구입 부담을 덜어주며, 스마트해법 전용학습기기인 삼성 태블릿도 2대 제공한다. 또한, 35만원 상당의 AI기반 스마트해법 입문교육코스를 무료로 제공하여 학원 운영에 대한 걱정까지 덜어준다.

나상균 스마트해법수학영어사업 부문장은 “스마트공부방 창업을 응원하기 위해 전문 상담교사 홍보지원과 위탁교육비 지급률을 최대 80%로 지급하고, 약정 학습생 1명당 10만원의 인센티브를 제공하여 확실한 수익 창출을 돕겠다."라고 전했다.

특별 이벤트로 11월 사업설명회는 사전예약 후, 당월 계약 시 50만원 상당 책걸상 5set를 증정한다고 하니 서두르도록 하자. 

스마트해법 공부방 온/오프라인 사업설명회 사전예약은 스마트해법수학, 스마트해법영어 각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온라인 사업설명회는 사전 예약 신청이 완료되면 사업설명회 당일 접속 가능한 URL이 문자로 전송된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