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나그참파코리아, 롯데홈쇼핑 '이은영의 영라이프'서 첫 론칭…패키지 제품 선주문 가능 

나그참파코리아, 롯데홈쇼핑 '이은영의 영라이프'서 첫 론칭…패키지 제품 선주문 가능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3.04.14 14:2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센스 브랜드 SATYA 나그참파의 공식수입원 나그참파코리아 ㈜피플래닛이 오는 5월 12일 롯데홈쇼핑에서 23년 패키지 신제품을 첫 론칭한다고 밝혔다.

해당 방송은 이은영의 영라이프 채널에서 19시 40분에 방영되며, 롯데홈쇼핑 홈페이지 및 모바일 APP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롯데홈쇼핑을 통해 첫선을 보이는 신제품은 ALL 패키지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다양한 향을 가진 인센스스틱을 비롯해 개성 있는 홀더(거치대)와 브랜드 감성이 묻어나는 매트, 터보라이터 등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방송에서 소개될 제품은 인센스스틱 25종이 포함된 25팩 패키지와 16종의 인센스스틱으로 구성된 16팩 패키지 두 가지다. 다양한 인센스 향으로 구성돼 있어 하나의 패키지 상품으로 실내외 어디서든 취향에 따라 SATYA 브랜드에서 출시되는 다양한 향을 피울 수 있다. 

특히, 이번 패키지에 포함된 인센스스틱은 SATYA 브랜드의 100% 핸드메이드 마샬라 기법을 바탕으로, 올해 공식수입원 나그참파 코리아를 통해 국내에 첫선을 보이는 10g 저용량 인센스스틱 제품으로 구성돼 휴대가 용이하다. 

패키지에는 국내 누적 판매량 1,000만 개 이상으로 SATYA 인센스 중 가장 판매량이 많은 시그니처 제품인 ‘나그참파 인센스’를 포함한 베스트셀러 제품 18가지 향이 구성되어 있으며, 신제품 향이 7가지 추가됐다. 전 제품이 안전기준 적합 확인과 유해 성분인 CMIT, MIT 불검출 인증을 받아 안전성을 확보하고 있다.

SATYA 나그참파 인센스는 오는 5월 12일(금) 19시 40분부터 20시 40분까지 약 한 시간가량 롯데홈쇼핑 채널을 통해 소개될 예정이다. 방송에서는 홈쇼핑 론칭가로 25팩 패키지 99,000원, 16팩 패키지 79,0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카드 결제 시 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메인 구성 외에도 추가 구성 상품도 구매할 수 있으며, 나그참파 호텔 어메니티세트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홈쇼핑 라이브 론칭 전 프로모션을 통해 온라인 미리 주문을 통해서도 홈쇼핑 구성 패키지와 룸스프레이, 피움매트 등을 구매할 수 있다. 롯데아이몰을 통해 사전 미리 주문으로 25패키지 상품 일시불 결제 시 2만 원 할인 혜택이 적용돼 론칭가 99,000원 제품을 7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그 외 SATYA 제품들도 온라인으로 최대 29% 할인된 가격에 주문할 수 있다. 

나그참파코리아 관계자는 "22~23년 2년 연속 인센스 소비자포럼 고객 충성도 1위 브랜드인 SATYA 인센스 제품을 홈쇼핑 채널을 통해 다양한 고객들에게 선을 보이게 되어 너무 기쁘다”며 “이미 기존의 많은 충성 고객님께서 SATYA 제품에 대한 신뢰를 보내주시고 있기 때문에 그에 대한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노하우를 담아 야심차게 상품을 기획했으니, 이번 롯데홈쇼핑 첫 론칭에서만 소개되는 단독 패키지 제품의 좋은 구성, 좋은 가격 혜택을 놓치지 않으시길 바란다" 고 전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