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인테이크, '이노센트 저칼로리 식물성 소스' 2종 출시

인테이크, '이노센트 저칼로리 식물성 소스' 2종 출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3.05.04 09:5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드테크 기업 인테이크(INTAKE)가 헬시플레저 열풍에 힙입어 다양한 요리에 건강하고 맛있게 곁들여 먹을 수 있는 ‘이노센트 저칼로리 식물성 소스 2종(스위트머스타드, 불닭)’를 출시했다.

최근 고물가의 영향으로 외식보단 집밥을, 그리고 이왕이면 집밥도 건강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저당, 저칼로리 제품을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인테이크는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해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스위트머스타드와 불닭 소스 등 2종을 당 함량과 칼로리를 낮춰 선보이게 됐다.

샐러드나 샌드위치, 햄버거 등 다양한 요리에 잘 어울리는 ‘이노센트 저칼로리 스위트 머스터드(275g)’는 30g당 칼로리는 11kcal, 당 함량은 0.2g으로 낮춰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으며, 새콤달콤한 머스터드의 고급스러운 풍미에 홀그레인 머스터드의 톡톡 터지는 식감까지 즐길 수 있다. 

식단 관리 시 자극적인 매운맛이 필요할 때 곁들이기 좋은 ‘이노센트 저칼로리 식물성 불닭 소스(275g)’ 역시 알룰로스 사용으로 30g 기준 당 함량은 0.5g, 칼로리는 9kcal로 낮춰 부담은 적지만 중독성 있는 화끈한 매운맛이 매력적인 제품이다.

또한 두 제품 모두 순 식물성 원료를 베이스로, 야채를 사용해 자연 그대로의 감칠맛을 살린 것이 특징. 여기에 콜레스테롤과 트랜스지방을 함유하지 않아 더욱 건강하게 섭취할 수 있다. 

특히 이노센트가 최근 선보인 ‘식물성 닭가슴살 큐브’와 함께 즐기면 건강하면서도 완벽한 식단 관리가 가능하다. 이 제품은 닭가슴살에 준하는 단백질 함량을 보유하면서, 이노센트 만의 오븐 스팀 공법을 적용해 닭가슴살 특유의 퍽퍽함 없이 부드럽게 즐길 수 있어 체형관리를 위한 필수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식물성 닭가슴살 큐브에 새롭게 출시한 저칼로리 식물성 소스 2종을 곁들이면 콜레스테롤과 트랜스지방 걱정없이 칼로리까지 낮춘 식단 구성이 가능하다.

한녹엽 인테이크 대표는 “이노센트 저칼로리 식물성 소스 2종은 당과 열량은 낮추고 순 식물성 원료 사용으로 트랜스지방과 콜레스테롤도 함유하지 않아 평소 식습관은 물론 식단 관리 시에도 더욱 건강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며 “최근 저칼로리, 저당을 표방하는 다양한 소스 제품이 출시되고 있는 만큼, 이노센트도 다양한 레시피로 건강하게 요리에 곁들여 먹을 수 있는 소스 제품들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