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워크원, 2023 S/S 제품 출시…기능성·디자인 다 담은 일상 겸용 워크웨어

워크원, 2023 S/S 제품 출시…기능성·디자인 다 담은 일상 겸용 워크웨어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3.05.04 10:1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워크원 S/S 라인업(왼쪽부터 ‘스트레치 자켓’, ‘리브 반팔 셔츠’, ‘시티 자켓’, ‘샌드 긴팔 셔츠’
워크원 S/S 라인업(왼쪽부터 ‘스트레치 자켓’, ‘리브 반팔 셔츠’, ‘시티 자켓’, ‘샌드 긴팔 셔츠’

워크원이 2023 S/S 제품 8종을 출시해 공식 스토어에서 절찬리 판매 중이라고 밝혔다.

워크원은 합리적인 가격에 고품질의 제품을 제공하는 라이프스타일 워크웨어 브랜드다. 기능성 외에 디자인까지 우수해 작업환경 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착용 가능하다. 특히, 올해 2월 중순부터 말까지 진행한 우의 크라우드 펀딩에서 900%에 가까운 달성률로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바 있다.

이번에 출시한 S/S 제품에는 자켓 2종, 베스트 1종, 셔츠 2종, 바지 2종, 쿨토시 1종이 포함되어 있다. 냉감, 통풍, 흡한속건 등 여름에 필수적인 기능과 신축성, 생활 방수, 수납력 등의 기능을 담아 착용자의 편의를 고려하여 제작됐다.

상의를 자켓과 함께 착용 시 봄부터 초가을까지 폭넓게 착용 가능하며, 여름에는 냉감 기능이 있는 셔츠만으로도 멋스럽게 연출은 물론, 시원한 여름을 날 수 있도록 하였다. 바지 또한 특유의 냉감 소재와 뛰어난 스트레치 기능으로 일상 생활 뿐만 아니라, 작업 시에도 불편함 없이 착용이 가능하며, 무거운 벨트 대신 가벼우면서도 사이즈 걱정 없이 누구나 입을 수 있도록 블랙 벨트도 세트로 함께 제공한다.

베스트는 여름철 부족한 수납공간을 채우면서 우수한 통기성으로 시원함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한여름 반팔에 착용하도록 한 쿨토시는 야외 현장의 특성상 자외선 차단제로도 막을 수 없는 따가운 햇볕에 피부가 타는 것을 막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열을 많이 사용하는 현장 내부에서의 사용도 고려하여 냉감 소재로 만들어졌다.

워크원 제품은 워크웨어 뿐만 아니라, 심플하고 깔끔한 모던 스타일로 일상복과도 쉽게 매치할 수 있으며, 레저 등 다양한 상황에서 편하게 착용할 수 있다.

한편 워크원의 S/S 제품은 쿠팡, 위메프를 비롯한 다양한 오픈마켓 및 종합몰에서도 만날 수 있으며,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도 만나 볼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