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일산 보청기 미소청각센터, 가정의달 맞이 할인 및 업그레이드 이벤트 진행

일산 보청기 미소청각센터, 가정의달 맞이 할인 및 업그레이드 이벤트 진행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3.05.04 13:1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양시 덕양구에 위치한 벨톤보청기 미소청각센터가 가정의 달 맞이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세계 6대 브랜드 보청기 미국 벨톤, 스타키 덴마크 오티콘, 와이덱스, 독일 시그니아 및 스위스 포낙보청기의 최신형 보청기를 최대 70% 이상 특별 할인을 진행하고 일부 귓속형 보청기는 업그레이드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0년 보청기 경력의 송규석 원장은 “보청기를 구입할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해야 할 것은 보청기센터의 선택이다. 같은 보청기를 구입해도 개개인의 맞춤 소리 조절이 보청기 전문점마다 다르기 때문에 소리 조절과 관리를 잘하는 보청기센터에서 구입을 해야 만족도가 높다.”라고 전했다.

이어 “상담을 통해 사용자의 불편사항을 체크하기 위해서는 임상경험이 풍부해야 하는데 10,000명 이상의 임상경험과 다수 대학병원 보청기 담당 그리고 청각사 청능사 보청기 교육을 통한 경험을 바탕으로 보청기 전문가가 직접 소리 조절과 상담을 진행한다.”라고 덧붙였다.

보청기는 기능별로 가격이 달라지는데 기능이 좋을수록 말소리 청취력이 좋아지고 사용자의 만족도가 높아지기 때문에 고급형 이상의 보청기를 구입하는 게 좋다. 벨톤보청기 미소청각센터는 이번 업그레이드 이벤트를 통해 사용자의 접근성을 대폭 낮췄다.

한편 벨톤보청기 미소청각센터는 일산, 은평, 파주 등에서 난청인들의 성공적인 보청기 착용에 도움을 주기 위해 덕양구 보건소와 MOU 체결을 통한 저소득층 난청인을 위한 보청기 기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송규석 원장은 “5월 가정의달 부모님 선물로 적합한 보청기로 외부 노출이 적고 안 보이는 최신 제품인 벨톤의 이매진 귓속형 보청기를 추천한다. 해당 제품에 한 해 업그레이드 이벤트를 진행하며 특별 할인은 모든 브랜드 제품 동일하게 적용된다.”라고 전했다. 

관련 사항은 미소청각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