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IBR뷰티미용학원, 네일아트 LCN 문제성 손·발톱 교정 특강 진행

IBR뷰티미용학원, 네일아트 LCN 문제성 손·발톱 교정 특강 진행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3.05.04 15:1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전문교육기관 IBR뷰티미용학원이 LCN 문제성 손·발톱 교정 특강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LCN 문제성 손·발톱 특강은 물어뜯는 손톱, 발톱이 안으로 파고드는 내성 발톱 등 일상 생활에서 많은 사람들이 겪고 있는 질환들에 대하여 기본적인 이론 뿐만 아니라, 스케일링 실습을 통해 시술 전후 과정을 비교 분석하여 전문 지식과 테크닉을 학습할 수 있는 과정이다.

최근에는 네일아트샵에서도 교정과 치료를 진행하고 있어 네일아트와 문제성 손·발톱 과정을 접목한 수업이 인기를 끌고 있다. 트렌드에 발맞춰 IBR뷰티미용학원에서는 드릴을 사용한 테크닉을 이용해 상태에 따른 정확한 시술법 그리고 다가오는 여름철 각질 관리에 용이한 패디플래닝 과정을 개강했다.

IBR뷰티미용학원 박하나 원장은 “문제성 손·발톱은 대부분 치료 방법을 모르기 때문에 어려움을 겪는 질환이다”라며 “디테일한 전문 지식이 필요한 만큼 문제성 손·발톱 교정과 네일아트를 접목해 수강생들이 전문적인 지식을 쌓으며 실습에 참여할 수 있도록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교육을 진행하겠다”고 전했다.

IBR뷰티미용학원은 20년 전통의 뷰티전문교육기관이다. 헤어, 메이크업, 네일아트, 피부 등 미용국가자격증과정과 실제 현장 실무 및 취업과 창업에 특화된 원내 토탈뷰티샵 운영으로 학생들에게 안정적인 취창업을 지원하고 있으며 소규모 맞춤형 스터디플랜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광명구로·김포일산·성남분당·수원역오산·수원화성·안양평촌·인천부평 캠퍼스를 운영 중인 IBR뷰티미용학원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유선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