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시몬스 침대,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과 협업 특별 마일리지 프로모션 진행

시몬스 침대,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과 협업 특별 마일리지 프로모션 진행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3.05.07 14: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는 국내 대표 항공사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과 함께 특별 마일리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시몬스 갤러리와 시몬스 맨션, 백화점 내 시몬스 및 N32 매장, 자사 공식 온라인몰에서 제품 구매 시 대한항공 또는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다.

시몬스 침대는 이번 프로모션을 엔데믹을 맞아 신혼여행, 가족여행 등 그동안 미뤄왔던 해외여행을 떠나려는 소비자 니즈를 발 빠르게 반영해 기획했다. 결혼을 준비 중인 예비부부 및 신혼부부에게는 혼수 필수템인 ‘침대를 사고 여행도 가는’ 절호의 기회를, 가정의 달을 맞이해 그동안 미뤄왔던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온 가족에게는 ‘침대도 바꾸고 여행도 가는’ 특급 혜택을 선사하고 있다.

소비자는 시몬스 침대 제품 구매 시 결제 금액 기준 3,000원당 1마일리지를 대한항공(SKYPASS) 또는 아시아나항공(아시아나클럽)에 적립할 수 있다. 각 항공사 마일리지는 결제 건당 최대 1만 마일리지까지 적립 가능하며, 제품 배송 완료일 기준 익월 말 적립된다.

적립된 마일리지는 대한항공과 스카이팀 항공사(델타항공, 에어프랑스 등), 아시아나항공 항공권 외에 사용처가 다양하다. 대한항공의 경우 국내외 호텔(제주도 KAL호텔, 그랜드하얏트 인천, 하와이 와이키키리조트, 인터컨티넨탈 로스앤젤레스)에서 호텔 숙박은 물론 패키지여행도 결제 가능하다. 아시아나항공은 모두투어 패키지 및 아시아나 기내 면세점 등에서 자유롭게 마일리지를 사용할 수 있다.

소비자 입장에서 ‘프리미엄 침대의 대명사’ 시몬스 침대로 수면의 질을 높이고, 동시에 항공사 마일리지를 쌓을 수 있어 일석이조다.

여기에 항공사 제휴 신용카드로 결제하면 마일리지 중복 적립이 가능해 소비자 편의와 혜택을 대폭 넓혔다.

뿐만 아니라 최대 36개월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인 '시몬스페이'를 활용하면 일시불 및 이자 부담 없는 합리적인 가격에 프리미엄 침대를 구매하고 마일리지도 쌓을 수 있다. 시몬스페이는 전국 시몬스 갤러리와 시몬스 맨션, 공식 온라인몰에서 사용 가능하며 신규 카드 발급 없이 기존 신용카드(롯데·삼성·하나·현대·국민·농협·신한·비씨 등 8개 사)를 그대로 쓸 수 있다.

시몬스페이 적용 시 ‘국민 혼수침대’로 유명한 뷰티레스트 ‘윌리엄(William)’은 월 10만원대(36개월, LK 사이즈 기준)에 소유 가능하며 약 2,300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다. 항공사 제휴 신용카드 사용 여부에 따라 적립 마일리지는 더 늘어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