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청년떡집 ‘잔망루피 딸기크림떡’, 미우새 출연자 간식으로 소개 돼

청년떡집 ‘잔망루피 딸기크림떡’, 미우새 출연자 간식으로 소개 돼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3.05.07 22: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BS 인기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 방송에서 퓨전 디저트 전문브랜드 청년떡집의 인기 제품 ‘잔망루피 딸기크림떡’을 출연자들이 즐겁게 나눠 먹는 모습이 방영됐다.

7일(일) 밤 9시 5분에 방영된 ‘미우새’에서는 주요 출연자인 김종민이 가수 딘딘과 함께 컬투 김태균에게 라디오DJ 노하우를 전수받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해당 방송에서 김종민이 선물로 가져온 청년떡집의 인기상품 ‘잔망루피 딸기크림떡’을 출연진들이 함께 나눠 먹으며 시간을 보내는 장면이 방송됐다. 방송 직후부터 SNS를 중심으로 ‘잔망루피 딸기크림떡’에 대한 관심과 호감을 표하는 반응이 이어지며 유명세를 입증했다.

방송에서 공개된 청년떡집 ‘잔망루피 딸기크림떡’은 진한 딸기크림을 느낄 수 있는 퓨전 떡으로 잔망루피 캐릭터 원작사인 ㈜아이코닉스와의 협업을 통해 출시한 콜라보 제품이다. MZ세대 인기 캐릭터 잔망루피가 새겨진 패키지로 소장욕구를 자극하며 청년떡집의 베스트셀러 라인업 중 하나로 빠르게 자리잡았다.

특히 잔망루피의 일명 얼빡샷(얼굴 여백 없이 빡빡하게 들어가 있는 사진)부터 딸기 모자를 쓴 모습까지 다양한 버전의 핑크빛 패키지로 소장 욕구를 자극해 기념일, 생일 등 가벼운 선물용으로 수요가 높다. 카카오 선물하기에서도 많은 관심과 화제 속에 센스 넘치는 선물로 높은 판매고를 이루고 있다는 것이 업체 설명이다.

귀여운 패키지 디자인뿐만 아니라 입맛을 사로잡는 딸기크림떡의 상큼 달콤한 맛도 특징이다. 국산 딸기를 직접 끓여 만든 쥴레(프랑스식 젤리 형태의 디저트)로 더욱 진한 딸기 과즙을 느낄 수 있으며, 입안에서 톡톡 씹히는 딸기 쥴레와 진한 크림, 국산 찹쌀떡의 쫀득함을 한번에 맛볼 수 있다. 이러한 차별화된 맛을 앞세워 금번 ‘미우새’에서도 출연자들이 선택한 간식으로 방영된 것으로 보인다.

한편, MZ세대의 입맛을 사로잡은 히트 상품을 연이어 런칭해오고 있는 청년떡집은 판매 통계상 4초에 1개씩 팔리며 인기를 얻고 있는 크림떡 등 다양한 제품을 보유한 퓨전 디저트 브랜드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친구, 지인에게 부담 없이 가볍게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청년떡집 공식 홈페이지에서 '선물하기' 기능을 통해 주소를 몰라도 전화번호만 알면 주문 가능하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