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대방고시학원, 보건연구사‘역학 All In One’강의 오픈

대방고시학원, 보건연구사‘역학 All In One’강의 오픈

  • 기자명 박한용
  • 입력 2023.05.09 17:1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무원시험 전문학원 대방고시가 2023, 2024년 보건연구사 시험을 위한 ‘역학 All In One’ 강의를 신규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 강의는 오는 31일 개강을 앞두고 있으며, 강의 신청은 선착순 마감으로 진행한다. 강의는 8주동안 매주 수요일에 진행하고, 강의 시간은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4시 30분 까지다. 강의신청 시 교재를 무료로 제공하며, 교재는 개강 시 학원 현장에서 배부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강의는 현장강의 신청 시 강의를 무료로 제공하는 혜택을 제공해 눈길을 끈다. 현장강의 신청 시 저자직강의 최신강의와 교재를 무료로 제공하고, 복습용 동영상 강의를 60일 동안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동영상 강의는 저자 직강의 최신 강의를 제공하고 교재를 무료로 증정하며 수강기간 동안에는 강의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다. 동영상 강의의 새로운 강의 신청은 6월 1일부터 진행될 예정이다.

강의를 진행하는 안진아 교수는 역학 과목을 강의할 수 있는 유일무이한 역학 전문 교수로 대학교 간호학 교수를 역임한 바 있으며, 현재 대방고시에서 공중보건과 보건행정, 보건학, 역학, 예방의학의 전임 교수로 활동 중이다.

안진아 교수는 역학 All In One 강의를 통해 공무원 최초의 역학 강의를 선보이며, 판서 시간을 줄이는 FHD 고화질의 프리젠테이션 강의로 수강생들의 학습 집중력을 높인다. 또한, 최신 개정 내용을 완벽 반영한 고퀄리티의 역학 최신자료를 수강생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대방고시 관계자는 “이번 강의는 안진아 교수와 함께 하는 역학 강의로 현장 강의 신청 시에는 무료로 강의를 수강할 수 있어 수험생들에게 큰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한다”며 “보건연구사 시험을 준비 중인 수험생들이라면 이번 강의를 통해 시험에 완벽 대비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