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편집 : 2024-04-28 06:47 (일)

본문영역

부산붙임머리 전문업체 블로우, 5월 첫방문 고객 할인이벤트 실시

부산붙임머리 전문업체 블로우, 5월 첫방문 고객 할인이벤트 실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3.05.15 15:2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외출하기 좋은 계절로 들어서면서 분위기 변화를 원하는 이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부산붙임머리 전문업체 블로우(대표 한수빈)가 5월 이벤트를 진행하며 붙임머리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붙임머리로 이미지를 새롭게 변화하고자 하는 고객을 위해 준비된 것으로 5월 31일(수)까지 전체시술을 진행하는 첫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최대 10%의 할인을 적용한다.

한수빈 대표에 따르면 붙임머리는 모발 기장이 짧은 경우 스타일링과 동시에 연장을 할 수 있는데다 숱이 없는 이들도 숱을 추가해 풍성함을 연출할 수 있어 헤어샵과는 다른 느낌의 헤어스타일링 변화를 가져올 수 있다. 최근에는 여행이나 기분전환을 위한 특수컬러로 포인트를 주는 식으로 붙임머리를 하고자 하는 고객이 늘고 있는 중이다.

한수빈 대표는 이런 수요자들을 위해 부산진구 서면에 블로우를 오픈한 사례로써 붙임머리 시술과 헤어스타일링 서비스를 논스톱으로 제공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블로우는 발레아쥬 디자인, 투톤디자인, 옴브레디자인 등 탈색과 염색 없이 스타일을 바꾸도록 하고 있으며 연장과 숱 추가, 모발손상 없이 포인트를 줄 수 있도록 하는 붙임머리의 장점을 극대화한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단순한 일반컬러뿐만 아니라 다양한 컬러로 색상을 맞출 수 있도록 하고, 1:1 시술로 두상커짐 없이 자연스럽고 편하게 진행한다.

한수빈 대표는 “붙임머리가 대중화되고 있지만 아직까지는 아프거나 두상이 커지는 사례, 혹은 불편하다는 인식이 남아 있어 이런 부분을 해소한 서면붙임머리 전문샵으로 운영하고자 한다”며 “특히 비싸다는 인식도 여전한데 이를 위한 이벤트를 진행 중인 만큼 이번 기회에 부산 붙임머리를 원하는 분들의 많은 이용 바란다”고 전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