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중학교 성적 오르는 5월, 중등인강 무료체험하고, 푸짐한 선물도 받고

중학교 성적 오르는 5월, 중등인강 무료체험하고, 푸짐한 선물도 받고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3.05.16 14:5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간고사가 끝나면 곧 바로 기말고사 준비에 들어가야하는 5월은 날씨가 좋은 만큼 학생들이 공부에 집중하기 어려운 달이다. 하지만, 이럴 때일수록 내신성적향상을 위해서 끊임없는 노력이 필요하다.

이에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 중등인강 '밀크T중학'이 5월을 맞이해 성적이 5(오)르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바로 무료 체험 학습생을 위한 이벤트로 오는 31일까지 기간 내 중등인강 밀크티 중학 무료 체험 신청 후 기기 인증을 한 학습생을 대상으로 CU 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여기에 매월 무료체험 포토 후기를 남기는 학습생 중 50명을 추첨해 추가 상품권을 증정한다.

기초를 다지려는 중학생부터 특목고, 자사고, 영재고 등을 준비하는 최상위권 학습생까지 전과목 내신성적 대비가 가능하며, 수준별로 학습생들의 수준과 진도에 맞게 꼼꼼한 강의와 세심한 학습관리가 이뤄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최근 '천재패스' 서비스를 새롭게 오픈해 중등인강 학습 풀 서비스를 제공한다. 여기에는 대치동 학생들의 공부 노하우와 커리큘럼을 제공하는 '대치퍼스트'를 비롯해 각종 고입, 대입 과정을 함께 선보이고 있다.

그 밖에도 강의나 학습 외에도 학습생들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도 제공 중인데, 혼자 공부하는 학생들이 시험을 대비할 수 있는 실시간 질답 서비스부터 SKY 재학 중인 멘토들의 칼럼 그리고 1:1 입시 코칭까지 최상위권으로 가기 위한 학습생들에게 퀄리티 높은 스마트인강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중등인강 천재교과서 밀크T중학이 진행 중인 무료체험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이곳에서는 각종 고입, 대입 입시정보 및 진로 정보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