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트루엔 뉴트리션, 이너뷰티 위한 ‘로콜맛집’ 기획전 진행

트루엔 뉴트리션, 이너뷰티 위한 ‘로콜맛집’ 기획전 진행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3.05.18 10: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루엔 뉴트리션은 오는 5월 23일(화)부터 25일(목)까지 자사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로콜맛집’ 기획전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기획전은 트루엔 뉴트리션의 베스트셀러 중 하나인 ‘듀얼액상콜라겐’과 여성을 위한 유산균인 ‘프로바이오틱스 로제’로 구성된다.

트루엔 듀얼액상콜라겐에는 512달톤의 저분자 피쉬콜라겐펩타이드가 3,270mg 함유되어 있다. 이는 1일 섭취량 기준으로 국내 기능성 콜라겐의 최대 함량이다. 피부 보습 및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으로부터 피부 건강 유지에 도움을 주는 2중 기능성을 인정받은 개별 인정형 원료이다.

프로바이오틱스 로제는 질에서 유래한 특허 균주를 사용한 여성유산균이다. 역시 특허받은 특수 용기로 상온 보관이 가능하며, 우유 및 대두 무첨가로 예민한 고객도 편안하게 섭취할 수 있다.

트루엔 뉴트리션의 지난 이벤트와 같이 이번 기획전도 구매 고객을 위한 증정품이 준비되어 있다. 3박스, 4박스 구성을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자체 제작 머그컵을 증정하며, 제품 구성 사이즈에 맞춰 트루엔 쇼핑백을 소, 대 사이즈로 제공한다.

본 이벤트는 5월 23일(화) 오전 10시 30분 네이버 쇼핑라이브로도 만날 수 있다. 라이브 중 구매 인증하는 고객 중 30명을 추첨해 신제품인 트루엔 리포좀비타민C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다.

트루엔 뉴트리션 관계자는 “상큼한 레몬맛의 액상 콜라겐인 듀얼액상콜라겐은 피부 건강 케어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질 유래 균주를 사용한 프로바이오틱스 로제는 이너케어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여름을 앞두고 준비한 이번 기획전이 여성들의 이너뷰티를 위한 탁월한 선택이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