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편집 : 2024-04-28 06:47 (일)

본문영역

IBR뷰티미용학원, 일산 파주 직영캠퍼스 6월 오픈

IBR뷰티미용학원, 일산 파주 직영캠퍼스 6월 오픈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3.05.22 17:0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전문교육기관 IBR뷰티아카데미가 김포강서, 광명구로, 수원오산, 수원역화성, 성남분당, 안양범계, 인천부평캠퍼스에 이어 일산파주에 신규캠퍼스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IBR뷰티아카데미는 메이크업, 네일아트, 피부, 헤어 등 미용 각 분야의 전문 교육을 제공하는 교육기관으로 전국 모든 지점을 법인으로 운영하고 있다. 지난 20년간 7개의 캠퍼스를 운영해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미용 교육 수요 증가에 따라 체계적인 교육 커리큘럼을 갖춘 지점을 전국으로 확대해나가고 있다.

IBR뷰티아카데미 양윤정이사는 “미용 교육에 최적화된 시설과 전문 강사진,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기반으로 모든 훈련생들에게 최적의 교육 환경을 제공하며 국내외 뷰티 브랜드와 업무협약으로 안정적인 취업과 창업을 지원하고 있다”고 전했다.

IBR뷰티아카데미 일산파주캠퍼스 오픈을 계기로 실무 속성 교육 프로그램과 토탈뷰티샵을 더욱더 활성화시키고 단기간에 실무 디자이너로 성장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전략과 콘텐츠를 제공할 계획이다. 

글로벌 스펙 설계를 위해 국제 대회 및 해외연수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세계 속 인재로 거듭날 수 있는 기회를 넓히고 있으며, 현장실무 및 취업에 특화된 특수분장, 현장반, 실기대비반 등 1:1 맞춤 스터디플랜을 운영하고 있다.

현재 뷰티미용학원 IBR뷰티아카데미는 교육관련기관 기업부분에서 우수한 교육서비스를 제공함으서 대한민국 교육산업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헤어, 메이크업, 네일아트, 피부 등 미용 전반에 대한 심도 깊은 교육과정을 바탕으로 2023학년도 대학입시에서 서경대학교 46명의 합격생을 배출(계약학과 제외)하였으며 서경대 등 입시반 운영으로 6년연속 합격자를 배출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IBR뷰티아카데미 공식 홈페이지 또는 유선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