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에스더포뮬러, 연골 2대 구성 성분 ‘프로테오글리칸 2X’ 런칭

에스더포뮬러, 연골 2대 구성 성분 ‘프로테오글리칸 2X’ 런칭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3.05.26 09:5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8일 롯데홈쇼핑 방송이 예정된 '프로테오글리칸 2X 울트라 다이렉트'
28일 롯데홈쇼핑 방송이 예정된 '프로테오글리칸 2X 울트라 다이렉트'

예방의학박사 여에스더가 경영하는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에스더포뮬러가 오는 28일 롯데홈쇼핑에서 필름형 신제품 ‘프로테오글리칸 2X 울트라 다이렉트’를 런칭한다.

이번에 런칭할 제품은 연골의 2대 구성성분 중 하나인 프로테오글리칸을 핵심성분으로 담았다. 프로테오글리칸은 100개 이상의 콘드로이친, 글루코사민, MSM이 다발을 이루고 있는 성분으로, 연골에 가해지는 충격을 흡수하고 손상을 방지하는 역할을 수행한다. 하지만, 염증에 의해 손상되며, 노화에 따라 체내 합성 능력이 감소하므로 섭취가 필요하다.

이처럼 중요한 관절 연골의 핵심성분 프로테오글리칸의 효과적인 보충을 위해 프로테오글리칸 2X 울트라 다이렉트’는 연어 코연골에서 유래한 고순도 프로테오글리칸 원료를 엄선 배합했다. 연골의 2대 구성성분인 프로테오글리칸과 2형콜라겐이 모두 함유된 원료로, 해당 원료에 대한 인체적용시험 연구가 SCI급 저널에 게재된 바 있다.

이와 같은 프리미엄 원료와 함께, 프로테오글리칸 합성에 필요한 콘드로이친황산과 히알루론산, 인대와 윤활액의 구성성분인 엘라스틴과 N-아세틸글루코사민(NAG)까지 배합해 관절 연골 올인원 설계를 완성했다. 여기에 더해 소화 과정을 거치지 않고 구강 점막으로 직접 흡수되는 구강용해필름 제형을 적용, 체내 흡수까지 꼼꼼하게 고려했다.

롯데홈쇼핑을 통해 소비자에게 첫 선을 보이는 ‘프로테오글리칸 2X 울트라 다이렉트’는 5월 28일 오전 8시 50분부터 10시까지 70분간 만나 볼 수 있다. 관절 건강으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특별한 가격으로 구성된 이번 방송에서는 40주분 구매 시 추가 할인을 비롯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에스더포뮬러 관계자는 “연골의 2대 구성 성분이면서도 추출과 가공이 어려워 제품으로 만들기 어려웠던 프로테오글리칸을 드디어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며 “관절 올인원 배합 필름인 ‘프로테오글리칸 2X 울트라 다이렉트’를 런칭 방송에서만 제공하는 풍성한 혜택으로 경험해 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프로테오글리칸 2X 울트라 다이렉트’와 롯데홈쇼핑 런칭 방송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스더포뮬러 공식 쇼핑몰 에스더몰과 롯데홈쇼핑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에스더포뮬러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