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편집 : 2024-04-28 06:47 (일)

본문영역

프레민트 칫솔, 프리미엄 산후조리원 ‘드라마 산후조리원’ 입점 

프레민트 칫솔, 프리미엄 산후조리원 ‘드라마 산후조리원’ 입점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3.06.01 16:2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크로베리(대표 이정환)는 자사가 국내 공식 제조 및 판매를 진행하고 있는 프리미엄 구강용품 브랜드 프레민트(PREMINT)에 대해 프리미엄 산후조리원인 드라마(DeRAMA) 산후조리원에 입점됐다고 밝혔다.

드라마 산후조리원은 국내 최초로 산후관리 전담 전문의들이 의학을 기초로 한 산후관리 프로그램을 개발해 기존의 산후조리원의 수준을 넘는 산후조리원으로, 산모 개개인에 특화된 1:1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상위 0.1% 들의 산후조리원으로 유명해 연예인을 비롯한 유명인사들이 특별한 케어를 받는 곳으로도 알려져 있다.

특히 호텔 컨시어지급 서비스 및 프라이빗 시설을 구축하고 출산 전후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프레민트는 이 드라마 산후조리원 입점이 확정되며 산모들의 구강건강 관리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주력 제품인 프레민트 칫솔을 공급하게 됐다.

입점된 프레민트 칫솔은 1950년대 런던과 1990년대 뉴욕의 감각을 제품화 한 명품칫솔로 알려져 있는 제품으로, 유럽장인이 만든 도구와 같은 느낌의 우아한 실루엣과 매끈한 질감이 특징인 디자인만으로도 일반 칫솔과 구분되어 프리미엄 칫솔이라는 새로운 영역을 구축하고 있다.

여기에 편안한 그립감, 인체공학적인 설계가 적용되었으며 프레민트의 시그니쳐 룩 인 칫솔대 위 금색 음각의 타이포그라피도 특징 중 하나다. 이는 아이커닉한 느낌과 고급스러운 가치를 구현해 칫솔 자체가 욕실 인테리어 아이템의 가치를 갖도록 하는 요소이기도 하다.

㈜매크로베리 측에 따르면 금번 드라마 산후조리원 입점 과정에서 프레민트 칫솔의 디자인이 입점에 긍정적인 역할을 한데다 품질까지 고려되면서 최종 입점 확정이 됐다고 전한다. 드라마 산후조리원은 프리미엄급 서비스 유지를 위해 까다롭고 세밀한 입점심사를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어 금번 프레민트 입점이 객관적 제품 경쟁력을 갖고 있음을 입증 받은 셈이라는 것이 업체 설명이다.

이정환 대표는 “드라마 산후조리원의 엄격한 입점 품목 컨택 과정을 경험하면서 산모에 대한 서비스 질을 느낄 수 있었다”며 “프레민트 칫솔의 다양한 장점이 드라마 산후조리원을 이용하는 VIP 산모들에게 구강건강을 지키는데 도움이 될 수 있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