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고객관리 프로그램 공비서, 발신자 표시 기능 ‘공비서비즈콜’ 앱 출시

고객관리 프로그램 공비서, 발신자 표시 기능 ‘공비서비즈콜’ 앱 출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3.06.02 10:1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샵 통합 고객관리 프로그램 공비서가 효율적인 뷰티샵 운영이 가능하도록 샵의 고객이 전화가 왔을 때, 예약 정보를 바로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는  ‘공비서비즈콜’ 앱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뷰티샵에서는 고객의 예약 전화를 바로 알 수 있기 때문에 즉각적으로 고객 응대가 가능하고, ‘공비서비즈콜’ 앱을 통해 맞춤형 고객관리를 극대화할 수 있다.

공비서를 이용하는 회원의 경우에는 ‘공비서비즈콜’ 앱 설치 시 프로그램에 등록된 고객의 정보를 별도의 이관 없이 바로 표시되어 빠르게 사용 가능하다.

‘공비서비즈콜’의 주요 기능으로는 발신 전화번호의 고객 예약 정보를 즉시 확인하고, 최근 통화 목록에서도 고객과의 통화기록을 식별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며, 고객의 기록을 확인하고 해당 고객의 차트로 편리하게 연결이 가능하다.

‘공비서비즈콜’ 앱은 고객관리 프로그램 공비서를 이용하는 원장님들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앱 설치 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고객관리 프로그램 공비서는 비즈콜 앱 뿐만 아니라 원장님들의 업무 부담을 줄여주고자 고객/예약/매출/직원 및 재고 관리 등 운영 관리에 필요한 핵심 기능들을 제공하며 그 외에도 업무를 효율적으로 진행할 수 있도록 다양한 부가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공비서 관계자는 “공비서를 이용하는 회원분들은 공비서비즈콜 앱을 통해 고객 응대를 보다 편리하게 할 수 있으며, 해당 기능은 안드로이드 휴대폰을 사용하는 회원분들이 앱 설치 후 빠르게 적용하여 이용 가능하다”고 밝혔으며, “앞으로도 원장님들이 사용하기 편리한 고객관리 프로그램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과 서비스를 제공드릴 것”이라고 전했다.

고객관리 프로그램 공비서를 이용하지 않는 뷰티 업종 종사자분들은 현재 공비서 회원 가입 시 기능 제한 없는 무료 체험 서비스 혜택을 받아볼 수 있으며, 공비서는 애플페이를 비롯한 간편결제 가능한 카드 단말기 무료 교체 서비스, 뷰티샵을 위한 무료 교육 공간 ‘공살롱’ 프로젝트 등 공비서 회원 대상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공비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또는 ‘공비서’ 카카오톡 채널 추가 후 상담 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